[교육공학]영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교육공학] 2021년 기말결시자 추가과제물, 1. `교육공학`의 대본 작성, 2. 흥미로웠던 주제의 요약정리, 적용방안, 3. 수업계획안 작성
- 교육공학 영어과 학습 계획서 대단원 The Future World The Future World 수업지
- 컴퓨터과,도덕과 웹기반교육 수업자료(교수자료), 효교육 웹기반교육 수업자료(교수자료)
- [교수학습자료][지도자료]교수학습자료(지도자료)유형,구성, 교수학습자료(지도자료)유의사항,사례, 사회과,가정과,성교육 교수학습자료(지도자료)
- [교육공학]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자들의 정의를 참고하여 자기 자신 나름대로의 교육공학에 대한 정의, 교육공학의 다섯 가지 주요 영역 설명, 각각의 영역이 유아교육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 구체적인 예
- 목차
-
Greeting(인사하기)
Reviewing(복습하기)
Suggesting(학습문제 제시)
Beginning(예습하기)
Selecting media(매체물 선정)
Look and think(매체물 보여주기)
Make some materials(자료만들기)
Listen and answer(매체물 보고 말하기)
Listen and talk1(모둠별 발표하기)
Listen and talk 2 (짝끼리 대화하기)
Confirm this study(본시 학습 정리)
Assign a homework(과제제시)
Next content(차시예고)
Greeting(끝인사하기)
Valuation plan
Classroom English
- 본문내용
-
T : Let's sing ꡒGood morningꡓ song!
S : Sing ꡒGood morningꡓ song, together.
T : How are you feeling today?
S : I'm __.
T : Let's sing and chant in lesson 3.
S : Sing the song and chant together.
T : We're going to learn this content.
S : Understand today's objectives.
Read the objectives, together.
T : Let's watch the screen. Look and listen.
S : Look and listen carefully to the CD-Rom title.
T : Let's count from 1 to 12.
S : One, two, three, …,eleven, twelve.
T : Please, take out your media or thing.
S : Take out their own.
T : ○○○, please come here with your media.
T : Look at this. What can we say about this
thing?
S : Say their thought.
T : Let's make 'a model of the clock' with your
group.
S : Make 'a model of the clock' with eachone's
media or thing through diverse activity.
(Draw, Color, Stick, Match, and so 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수학습방법론] 상황학습, 정황학습
- [논문][교육방법] CLT교수법의 교육공학적 접근
-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수업설계]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수업설계의 이론적 기초, 중요성, 요소와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국어과의 수업설계,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영어과의 수업설계,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기술과의 수업설계
- [일본 ICT]일본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목적, 일본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내용, 일본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제 시책과 추진 과제, 일본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밀레니엄 프로젝트 분석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교육공학의 하위영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애영유아를 위한 개별화 교육계획(IEP)의 실행에 있어 일과 삽입과 활동 삽입을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성적 A+] 한국어 문법에서 문법 표현의 예를 둘 이상 들고, 각 문법 표현에 대해 어떤 의미.형태통사.화용.관련어 정보를 가르쳐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또한 선정한 문법 표현을 활용하여 문장, 대화 또는 담화 단위의 연습이나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의 활동 교수방법도 포함하십시오.
- 학문의 즐거움 히로나카 헤이스케
- 모모타로(일문)
- 만점받은 배움 과제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개론/한국어의 일반적인 특성을 형태적 측면과 내용적 측면에서 기술하고 그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다른 외국어와 비교 대조하여 설명하시오.
- 소화기관 게임활동 계획안
- [현대소설] 표명희 작가의 대표작품 분석-3번출구, 오프로드 다이어리, 하우스 메이트
- 수학과 수업지도안 비와 비율 학습지도안 비와 비율 수업지도안 비와 비율 공개
- [배론 최신A+] 다음 한국어 교재 중 두 권을 선택하여 한글 자모와... (외국어로서의한국어발음교육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