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과 교육] 동화에 나오는 이야기(덕이 드러나는 것)를 선택해서 수업시간에 활용할 발문을 만들어보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도덕과 교육>
-동화에 나오는 이야기(덕이 드러나는 것)를 선택해서 수업시간에 활용할 발문을 만들어보라-
1. 과제 해결을 위한 이론적 배경(이 부분은 제가 과제 해결을 위해 자료를 찾다가 발견한 자료로서 이번 과제 해결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아서 이렇게 과제 안에 첨부를 했습니다.)
도덕과 수업의 효율화를 위한 ‘이야기 자료를 활용한 효과적인 도덕 수업 방안 연구’ 차시별 활용 방안
제 7차 도덕과 수업의 흐름
인지적 영역 중심(1차시)
도덕적인 문제 사태와 관련된 규범의 의미를 파악하고 도덕적인 판단하기
↓
정의적 영역 중심(2차시)
도덕적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과 관련지어 반성하고 평가하기
↓
행동적 영역 중심(3차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김남조론 레포트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영어와 영미문학] 데이비드 허버트 로렌스(D. H. Lawrenc) `England , My England` 분석
- 상담교사가 교실수업을 실시할 때 진로영역에서 교실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시오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