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마이클 하이엇작가는 현대사회로부터 오프라인 사회까지의 갖가지 사생활 침해사례를 통해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지 않는다면 초래하는 결과가 얼마나 참담한지, 그로인해 피해를 보는 이들의 심적인 스트레스가 얼마나 큰지 알려주기 위해 이 책을 저술했다. 현대사회는 점차 정보화 사회를 지나 AI사회까지 급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우리는 데이터베이스에 일상처럼 자신의 사생활이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있다.하지만, 너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마이클 하이엇작가는 현대사회로부터 오프라인 사회까지의 갖가지 사생활 침해사례를 통해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지 않는다면 초래하는 결과가 얼마나 참담한지, 그로인해 피해를 보는 이들의 심적인 스트레스가 얼마나 큰지 알려주기 위해 이 책을 저술했다. 현대사회는 점차 정보화 사회를 지나 AI사회까지 급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우리는 데이터베이스에 일상처럼 자신의 사생활이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있다.하지만, 너
- 깨진 유리창 법칙 - 마이클 레빈 - 이해, 적용
□ 필독서명 : 깨진유리창 법칙□ 저 자 : 마이클 레빈□ 출 판 사 : 흐름출판 1. 이 해▼책 내용 핵심깨진 유리창 법칙은 깨진 유리창 하나를 방치해 두면 그 지점을 중심으로 범죄가 확산되기 시작한다는 이론으로, 사소한 무질서를 방치하면 큰 문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깨진 유리창은 비즈니스의 어느 부분에서나 생길 수 있다. 그러나 깨진 유리창에 관심을 집중하면 이를 영원히 없애버릴 수도 있다. 고객에게 주는 첫
- [생산관리] 마이클 레빈 `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및 사례 연구
깨진 유리창 법칙 - 마이클 레빈 지음깨진 유리창이란 고객이 겪은 단 한 번의 불쾌한 경험, 한명의 불친절한 직원, 기업의 사소한 실수가 결국 기업을 쓰러뜨릴 수 있다는 이론이다. 한 기업이 다른 기업을 앞서나가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보다 빨리 남기거나, 월등히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고객에게 좋은 첫 인상을 최초로 남기지 못한다면 기업에게는 아무런 소용이 없다. 또한, 기업은 고객들이 제품과 기
- [생산관리] 마이클 레빈 `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 및 사례 연구
3깨진 유리창 법칙Production and Operations ManagementCONTENTS‘깨진 유리창 법칙’ 요약1성공사례2실패사례3Q&A41Production and Operations Management내용 요약‘깨진 유리창 법칙’이란?1. 깨진 유리창의 법칙이란?100-1=0“”고객이 겪은단 한번의 , 단 한번의 ,단 한번의 가“기업을 쓰러뜨릴 수 있다”불친절한 직원불쾌한 경험기업의 사소한 실수2. 첫 인상, 고객의 인식고객기업or제품좋은 첫 인상“”감정적유대감3. 고객의 기대고객의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