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레빈의 깨진 유리창 법칙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22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이클 레빈의 깨진 유리창 법칙을 읽고 나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본문내용
내가 이 마이클 레빈의 ‘깨진 유리창 법칙’이라는 책을 고르게 된 계기는 따로 있는 것이 아니다. 그냥 책 제목이 법칙이라는 단어에 저절로 끌려서 고르게 되었다.
이 깨진 유리창 법칙은 비지니를 할 때 깨어진 유리창에 왜 주목을 해야 하는 지 알려주는 책이다. 깨진 유리창, 즉 사소한 실수를 뜻하는 것이다. 사소한 실수를 고치지 않는다면 치명적인 결과가 초래가 될 수 있다는 이 법칙을 브랜드 관리, 마케팅, 고객 서비스, 광고와 홍보, 조직 관리 등의 기업에 전반적인 경영 전략에 어떻게 적용이 될 수가 있는 지 수 많은 풍부한 사례들을 통해서 독자에게 제시한다.
이 책을 읽으면서 몇몇의 구절들이 내 마음에 와 닿았다.
첫 번째로, 빨간불에 길 건너는 사람을 막을 수 없다면 강도도 막을 수 없다이다. 이 깨진 유리창 이론은 기존의 형사 행정학 이론에 정면으로 도전을 하는 아주 혁명적이고 독창적인 개념으로 평가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많이되었습니다!!
  • khn4***
    (2017.04.16 13:00:53)
회원 추천자료
  • 깨진 유리창 법칙 마이클 레빈 독후감
  • 깨진 유리창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사람에 의해 발생하는 깨진 유리창이라고 한다. 결국엔 사람이다. 인사가 만사라고 하지 않았던가. 당신이 대기업을 운영하는 CEO는 작은 음식점을 운영하는 사장이던 중요하지 않다. 결국 당신과 같이 일하는 사람들의 서비스가 고객만족을 좌우한다고 볼 수 있다. 이 책을 읽고 그 동안 사소한 부분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 내 자신에 대해 반성하게 되었다.한줄평디테일이 생명이다. 라는 말을 기업의 실패사례를

  • [독후감] 깨진 유리창 법칙 -독서감상문
  • “Broken Windows Broken Business!!”-마이클 레빈-을 읽고-목차-이 책을 선택한 동기와 기대하는 바인적 자원 관리와 깨진 유리창 법칙의 관계깨진 유리창을 수리하기 위한 기업의 노력깨진 유리창 법칙을 읽고참고문헌1. 이 책을 선택한 동기와 기대하는 바예전에 친한 친구가 자신의 꿈은 법의학자가 되는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 때 그 친구가 범죄학에서 ‘깨진 유리창 이론’이라는 게 있다고 얘기했던 게 생각났다. 범죄학에 있던 이론이 경

  • [독후감] `깨진 유리창 법칙`을 읽고
  • ‘ 정말로 사소한, 그래서 더욱 중요한 법칙’마이클 레빈의 깨진 유리창 법칙(Broken Windows Broken Business)을 읽고Contents1. 들어가며.32. 왜 “깨진 유리창 법칙”인가?.3~43. 깨진 유리창을 들여다보자.4~64. 깨진 유리창과 인적자원관리.6~71. 들어가며상점에 들어가서 불쾌하게 대응하는 직원 때문에 마음이 상해본 적이 있는가? 친구나 가족의 사소한 말 한마디를 듣고 하루

  • 깨진 유리창 법칙 독후감(A+)
  • 깨진 유리창’에 숨어 있다. 이거 하나 정도는 적당히 넘어가도 괜찮겠지 라며 우리가 소홀히 해왔던, 작은 것의 위대함을 알려주고 있는 이 책은 왜 우리가 깨진 유리창에 주목해야 하는지, 앞으로 깨진 유리창을 예방하고 수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변화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실마리를 제시하고 있다.미국에서 저명한 홍보 마케팅 전문가인 저자 마이클 레빈은 이 책을 통해 ‘깨진 유리창 법칙’의 이론적 기초에서 활용법칙까지 설명하고 있다.

  • 깨진 유리창 법칙 독후감
  • 깨진 유리창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사람에 의해 발생하는 깨진 유리창이라고 한다. 결국엔 사람이다. 인사가 만사라고 하지 않았던가. 당신이 대기업을 운영하는 CEO는 작은 음식점을 운영하는 사장이던 중요하지 않다. 결국 당신과 같이 일하는 사람들의 서비스가 고객만족을 좌우한다고 볼 수 있다. 이 책을 읽고 그 동안 사소한 부분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 내 자신에 대해 반성하게 되었다.한줄평디테일이 생명이다. 라는 말을 기업의 실패사례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