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광고사례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비교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6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올레 KT 광고사례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비교 PPT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01 KT의 문제점
광고전에서 퇴보중인 KT
이제 세상의 중심은 스마트다
그런데, 어째서 통신사인가?
또 하나의 전쟁, 광고전
KT, 위기를 기회로
02 광고분석
통신 3사 분석
사업 분야 (KT,SK 텔레콤,LG U+)
요금제(3사)
광고 트렌드(KT)
광고 트렌드(SK 텔레콤)
광고 트렌드(LG U+)
03 광고 타겟분석
SWOT분석
FCB 그리드 모델
PLC 곡선
설문조사
04 광고 솔루션제안
05 CONCLUSION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KT는 현재 판매실적을 비롯해 광고에서까지 퇴보중
▶설문조사에서 사람들 대부분은 약정이 끝났기 때문에 핸드폰을 교체한다고 응답했으며 많은 사람들은 통신사 선택기준이 딱히 없다고 조사에 응함
▶ 설문조사 결과 고객들은 통신사를 선택할 때 광고의 영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남
▶KT의 판매실적을 회복하기 위해 3E(Every age, Every where, Every life를 제시
▶잘 알려지지 않았던 KT의 전연령층 공략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광고 가능
▶개발도상국의 발전에 주력하는 KT의 사회공헌적 이미지를 부각하여 광고 가능
▶일상의 편리함 증대를 위한 KT의 노력을 강조하여 광고 가능
- 참고문헌
-
▶KT 홈페이지 : www.kt.com
▶SK 텔레콤 홈페이지: www.sktelecom.com
▶LG U+ 홈페이지: www.uplus.co.kr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prettyye02?Redirect=Log&logNo=8018022238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