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1학년 영어과 교수학습지도안-3. We`re Family Listen and Talk 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7 / 2017.12.27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Master Plan
Ⅱ. Sub Plan
본문내용
Ⅰ. Master Plan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1

2. Unit : Lesson 3. We're Family

3. Target Learner : middle school, the first grade students

4. Analysis of This Lesson :

1) Analysis of Learning Objectives
The objectives of unit 3 in this textbook are as follows :

● Students will be able to describe one's appearance.
● Students will be able to express the sympath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공학]교수법 및 이론모형 적용한 수업설계
  • 학습자 모두의 주의집중 지속 유도‣ 가독성 고려한 슬라이드 화면 배치충분한 여백으로 가독성 확보Part I수업의 설계Instructional Methods & Educational Technology!☻01. 적용 교수이론02. 적용 교수모형03. 적용 교육방법01적용 교수이론1. 교수이론 선정 배경⚈ 학교 현장에서 실제로 활용되고 있는 수업방식 고려수업을 설계하면서, 학교현장의 실제 수업과 전반적인 흐름을 같게 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학교수업을 위한 수업지도안은 도입, 전개, 정

  • [영어교안] 영어 수업지도안
  • 10. 문장 길이에 대한 제한은 초등학교 수준에만 적용하고 그 이상의 수 준에는 적용하지 않았다.11. 교수, 학습 방법은 수준별 프로그램과 각 단계에 준하여 결정하였다.12. 선택형 교과는 “English Ⅰ, English Ⅱ, Practical English Conversation, Reading in English, English Composition을 포함 하였다.13. “Practical English Conversation, Reading in English, English Composition의 내용은 쉽고 실용적으로 편성하였다.3) 제7차 영어과 교육 목표교육과정의 목표는 학습자가 영어

  • [교육공학] 중학교 3학년 영어 수업 지도안-I wish I could visit them all
  • 교수-학습 상황에서 문제점이 발생하거나 변화가 요구될 경우 현재의 상황 및 과정을 면밀히 분석하여 구체적으로 어떠한 변화가 필요한지 알아보기 위해 수행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따라서 요구분석을 시행할 때 가장 기분적으로 전제되는 것이 특수한 교수-학습 상황 존재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본 교수-학습 지도안은 가상의 교수-학습 상황을 전제로 짜여진 것으로서, 요구 분석에 있어서도 가장 ‘일반적’이라 여기어지는 공립 중학교의 영어교

  • 영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CLT모형을 이용한 문제해결중심 협동학습의 적용
  • 1169~171Guess What?, Lets listen2172~173Listening Activities, Sounds3174~175Lets talk, talking activities4176~177Functions, Interactions5178~179Lets read6180~181Reading activities, Lets write7182~183Writing activities, Interactions8184~186Challenges, Project8. Matters to be attended to① To elicit students to tell about their experiences to others by asking questions.② To use authentic materials such as the map of school area, or familiar places to grab students attentions.9. Evaluation Contents - Students are able to ask and answer the questions by comm

  • 영어수업시연을 위한 교수학습과정안 작성의 실제
  • 학습을 총칭하는 포괄적인 의미를 함축하는 용어로서 교수의 의미도 포함한다. 그러나 각종 교육 현장에서는 학습지도 ․ 교수 ․ 수업 ․ 학습 등의 용어가 혼용됨으로써 교수학습과정안이 ‘수업지도안’, ‘수업계획안’, ‘수업안’, ‘교수안’, ‘교안’, ‘교수 ․ 교수학습과정안’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다. 교수학습과정안이 수업 현장에서는 그것의 실제적 기능에 따라 ‘학습지도 자료’로 일컬어지기도 한다(박완희 1993). 수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