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마케팅 사례연구(H&M 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 향후전략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2.14 / 2017.02.1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M 마케팅 사례연구 (H&M 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 향후전략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H&M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H&M 브랜드소개

2. SPA브랜드 소개

3. H&M 계열사소개

4. 시장환경분석

5. H&M 전략의 성공요인

6. H&M기업전략
(1) 제품구성전략
(2) 콜라보레이션 전략
(3)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 전략
(4) 인력수급전략

7. H&M 한국진출전략

8. H&M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전략
(6) WO전략

9.H&M 다양한 마케팅사례
(1) 스타마케팅
(2) 광고마케팅
(3) 블로그 마케팅

10. 향후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 ‘H&M’은 “최적의 가격으로 패션과 품질을 추구한다”는 기조 하에 안정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상품을 빠르게 공급하여 ‘자라’보다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 상품은 기본 디자인 라인인 모던 베이직이 60%의 비중을 차지, 커런트 패션이 25%, 최신 트렌드의 하이패션이 15%로 구성.’
- 'H&M'의 대표경쟁력 중 하나인 명품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는 ‘H&M'을 좀 더 트렌디하게 만들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시킨다.
- H&M은 국내의 해외 SPA브랜드 빅3 중 가장 늦게 진출했지만 매년 평균 68%의 성장률을 보이며 매출액이 늘어나 지난해에는 899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ZARA, 유니클로에 비하면 적은 성장률이나, H&M은 후발주자로서 65개에 달하는 매장을 열며 눈에 띄는 행보중.
- ‘비욘세’라는 핫한 가수를 모델로 기용해 여름시즌을 맞아 비키니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컬렉션을 공개하자마자 사이트가 다운되기도 했다. 또한 처음으로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비치웨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점차 온라인 상에서의 판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한다.
- H&M 은 처음으로 비비드한 색감을 강조하는 컬러풀한 아이디어를 도입한 브랜드로서, 디자인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발 빠른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SWOT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국제경영전략,광고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개선방안및 나의견해
  • 맥도날드국제경영전략마케팅전략문제점과 개선방안-목차1. 맥도날드 기업소개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맥도날드 SWOT분석4. 맥도날드 국제경영전략5. 빅맥송 광고성공사례(1) 빅맥송 광고성공요인(2) 광고전략제안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스포츠마케팅(3) 키즈마케팅(4) 그린마케팅7. 맥도날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1) 문제점(2) 개선방안 제언8. 향후시사점 및 나의의견1. 맥도날드 기업소개맥도날드 역사

  • [다국적기업론] 아이리버 iriver 미국시장 진출과 위기분석
  • 성공요인과 위기분석목 차1. 레인콤(아이리버)선정이유2. MP3플레이어 산업의 개요(1) 산업의 특성(2) MP3 플레이어 산업의 성장성(3) MP3플레이어의 제품종류3. 레인콤의 개요(1) 설립배경(2) 사업영역과 제품군(3) 기업의 사명과 목표(4) 기업이념 및 CEO 경영철학(5) 해외진출사례4. 미국시장 진입전략(1) 시장선정이유(2) 시장 진입방법5. 아이리버의 미국시장 성공분석(1) 브랜드구축(2) 차별화 된 디자인(3) 글로벌 판매량 마련과 입소문마케팅(4)

  • [지상파방송사] 지상파방송사의 기금징수, 지상파방송사의 사업다각화, 지상파방송사의 웹사이트, 지상파방송사의 외주정책, 지상파방송사의 이미지, 지상파방송사의 인적자원관리, 지상파방송사의 제작환경, 지상파방송사의 경영전략 분석
  • 분석Ⅰ. 서론Ⅱ. 지상파방송사의 기금징수1. 기금 징수의 근거2. 공익성의 개념 재규정3. 공익성과 수익성의 관계4. 징수의 원칙5. 차등 징수 방안 6. 방향Ⅲ. 지상파방송사의 사업다각화Ⅳ. 지상파방송사의 웹사이트1. 지상파 방송사들의 인터넷 진출 현황1) KBS2) MBC3) SBS2. 제언 Ⅴ. 지상파방송사의 외주정책1. 외주논쟁의 개요 : 성과와 대안1) 찬성입장2) 반대입장2. 논쟁의 성과와 향후의 전망1) 품질과 다양성 제고 2) 인프라의 형성Ⅵ. 지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성공한 인터넷 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는 아마존조차도 엄청난 규모의 적자에 허덕이고 있는 실정이다.기존 유통경로와의 갈등이나 조직내의 저항 등 기존 사업 모델과의 충돌도 기업들의 인터넷 사업 진출을 가로막는 주요 요인이다. 인터넷 전문조사기관인 쥬피터커뮤니케이션스社의 연구 결과, 기업들의 인터넷 판매에 따른 신규고객 창출 비율은 전체의 6%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중 94%가 기존 유통 경로

  • F1대회 모터 스포츠산업의 현황과 과제 및 육성의 필요성0k
  • 분석 (표1).모터스포츠(완성차)산업의 SWOT 분석ㅇ 모터사이클부품 산업의 SWOT 분석 (표2).모터스포츠부품 산업의 SWOT 분석2) 경쟁력 제고를 위한 업계의 대응방안 및 정책제언① 모터사이클(완성차) 업계ㅇ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통한 시장점유율 확대- 다양한 후원 및 프로그램 등의 마케팅을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면서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으로 판단된다.ㅇ 신흥시장으로의 생산기지 진출 모색- 미래 유망 틈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