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비오템)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비오템 Case 선정 이유
2. 화장품 산업 분석
3. 로레알 기업 분석
4. 비오템 소개
5. MKT 분석
6. 프로모션 툴 집중조명
7. MKT 문제점 및 대안 제시
8. 한국시장내의 화장품 브랜드 비교
9. 한국 브랜드 발전방향에 대한 제언
10. Q & A
- 본문내용
-
1. 비오템 Case 선정 이유
What is Cosmetic? Why is the Biotherm?
1.화장품의 가치: 제품력, 프레스티지, 이미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 바탕)
2.비오템 선정이유 및 case study의 목적
1)수입브랜드 중 단기간 급성장
(매년 성장률: 110% 상회, cf)로레알의 타 브랜드의 평균적 성장률: 40%)
2) 다국적, 다브랜드 기업인 로레알의 주요브랜드 중 하나로
성공적인 한국시장 내 진입 & 성공포인트 파악
3) 백화점 중심의 판매 성공포인트 고찰 및
한국브랜드에 던지는 시사점 파악
4) 수입브랜드의 지배속에서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향후 전개
방향에 대한 고찰 및 제언
환경분석
-화장품산업에 대한 정부지원
-약사법내에서의 화장품법 독립법안시행
-제조물 책임법의 시행
-중국인들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증가
-중고등학생의 화장품 수요증가
-명품(고가의)화장품의 선호도 증가
-화장품사용에 대한 남성층 관심제고
-중장년층을 타겟의 노화화장품 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