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Supermarkt 고객만족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2.25 / 2015.12.25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고객의 생활에 늘 가까이 있는 슈퍼마켓 표방
- 목차
-
1. 대기업 계열 대형마트 성장한계 직면 → 골목상권 진입
2. SSM 산업 규제
3. SSM 산업 현황
4. 기업 소개
5. 비전
6. 핵심가치
7. SWOT분석
8. Strength
9. Weakness
10. Opportunity
11. Threat
12. SSM 산업의 전반적인 부진
13. 서비스 마케팅 강화
14. 고객만족제도
15. 배송책임제
16. 상품력 강화
17. 신선 식품
18. PB 상품
19. 우리고장 으뜸 상품
20. 고객 맞춤형 DM
21. S T P전략
22. 다양한 PB상품
23. Only GS
24. 가전제품 결합 상품
25. 신선 식품 사전 계약 재배
26. 해외 직소싱
27. 배송 Scheduling 시스템
28. 콜드 체인 시스템
29. 산지 직송
30. Fresh 원정대
31. 캠페인
32. 사회봉사활동
33. 지역골목 상권 ? 상인들과의 공존 상생
- 본문내용
-
시장측면
- 내수 시장 회복에 대한 불확실성
- 식료품 물가 상승으로 식료품 위주의 종합소매업 성장에 제한(2009년부터)
타업태와의 식료품시장 경쟁 심화
온라인몰, 편의점, 홈쇼핑, 고급식료품관 성장
→ 변종ssm 출현과 ‘위드미’
GS리테일 Only 상품은 PB상품 포함해 농산정육수산299 + 유제품냉장냉동88+가공식품 228 + 유아미용세제101+생활주거268 +특별품 2종= 총 986종 (GS I Super 기준)
고객 ? 저렴한 가격
지역사회 ? 안정적인 판로확보
GS리테일 ? 최적의 조건을 지닌 우수산지 상품 조기 확보
타 SSM과 달리 대형마트가 계열사에 없기 때문에 가격전략에 불리할 수 있음
이를 PB제품, ,해외직소싱, 산지직계약 등을 통해 극복
중국, 베트남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상품별 특화 국가로 범위 넓힘
철저한 차별화를 통해 세계화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 만족
1단계 국내에 없는 해외식품
2단계 시즌 별 생산되지 않는 상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만족경영 기업사례연구] 고객만족경영 개념,중요성,유형분석과 고객만족경영 기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제언
- (2020년 GS파워 자기소개서) GS파워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GS그룹 GS파워 자소서 자기소개서 GS파워자기소개서 샘플]
- 패스트푸드점(맥도날드), 아이스크림전문점(롯데제과 나뚜루), 홈쇼핑(GS홈쇼핑), 패밀리레스토랑(베니건스), 편의점(C&U, 패밀리마트), 백화점(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화장품전문점(미샤)
- 물류기업 GS보고서
- GS 홈쇼핑 GS 홈쇼핑 기업현황 GS 홈쇼핑 연혁 GS 홈쇼핑 발전 과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제안및 에어부산 기업전략분석과 에어부산 SWOT,3C분석및 에어부산 문제점분석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국제무역과 물류활동의 근본적 원인인 글로벌 생산력의 공간적 변화과정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고찰
- 영화 괴물을 보고 성공원인, 전략, 영화 속 캐릭터 분석, 괴물의 의미, 영화 속 가족애, 주요장면, 분석, 시사점, 개선점,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 GS25 마케팅 4P,SWOT,STP분석 및 코로나 이후 편의점산업 현황분석 및 GS25 향후전략 제시 - GS25 마케팅 연구
- 일본 이자카야 점포 `토리키조쿠` 한국 진출 분석
- [고객관리] 현대자동차 CRM시스템에 관한 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