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4 / 2024.03.1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보고서입니다.

GS25 마케팅전략과 점점 시장 내 경쟁이 심화되는 편의점시장 속에서 GS25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서술하였습니다.
목차
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1. GS25 소개

2. 편의점시장 현황분석

3. GS25 마케팅전략 분석
(1) SNS 마케팅
(2) 캐릭터 마케팅
(3)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 전략)

4.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본문내용
1. GS25 소개

GS25는 1990년 12월에 영업을 시작한 대한민국 최초의 편의점 프랜차이즈 체인으로서 GS리테일 계열 소매업 브랜드이다. GS25는 “수익을 낼 수 있는 가맹점을 늘린다” 라는 프랜차이즈의 대원칙을 지키며 국내에서 개별점 수익성이 가장 높은 편의점 브랜드이다.
GS25에서 숫자25의 의미는 하루 24시간에 1시간을 더한 투철한 서비스 정신을 약속하는 것을 뜻하고 있으며 2+5를 하면 행운의 숫자 7이 된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GS25 편의점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및 휴지 등의 비식품, 핸드폰 충전, 현금 입출금, 문화상품권 등의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S25는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이라는 캐치프라이즈 하에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끊임없는 혁신, 고객 맞춤편 편의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수익성 업계 1위, 먹거리 중심의 차별화, 혁신, 운영시스템 경비/개선의 4대 실행 전략을 세우고 있다. 이중 수익성 업계 1위 와 먹거리 중심의 차별화는 특히 잘 수행되고 있는 전략이다.2. 환경 분석(1) 시장 환경

  • [마케팅사례분석] `17차` 남양유업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목 차1. 조사동기2. 기업소개1) 남양유업의 연혁 2) 재무현황 3. 17茶 제품소개 및 녹차의 효과1) 17茶 2) 녹차의 각광배경과 그 효과 4. 3C분석1) Company (자사 분석) 2) Competitor (경쟁사 분석) 3) consumer (소비자분석) 5. 17茶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4P 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SWOT 분석 8. 결론 – 문제점과 새로운 전략 제시* 참고문헌

  • [경영전략] 롯데호텔의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분석
  • 분석1. 가치 사슬2. 핵심 역량 분석표Ⅶ. 전략도출1. SWOT 분석 2. 전략별 우선순위3. 도출된 전략과 내. 외부 환경과의 상관관계Ⅷ. 결론- 최종전략 및 실행방안Ⅸ. 참고문헌Ⅰ. Mission Statement사랑, 자유, 풍요의 꿈을 실현하는 호텔. 1)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호텔리어가 된다.2) 고객으로부터 신뢰 받는 프로로서의 자부심과 열정을 잊지 않는다.3) 고객보다 앞선 행동과 밝은 미소로 세계 최고의 롯데호텔을 만든다.Ⅱ. 기업 현황 1. 기본 현

  • CJ 올리브영 보고서
  • 왜 우리는 올리브영에 가야하나?목 차 Ⅰ. 연구목적(1) 연구배경 (2) 연구방법 및 일정 Ⅱ. 기업소개(1) 브랜드 소개 (2) 기업 연혁 (3) CJ 올리브영 Ⅲ. 산업분석(1) 드럭스토어의 정의 (2) 드럭스토어 시장의 변화 (3) 시장 환경 결정 요소 (4) 국내 드럭스토어 시장(5) 마이클 포터의 5-Force Ⅳ. STP(1) Segmentation (2) Taketing (3) Positioning Ⅴ. 소매업 믹스(1) 제품 (2) 입지 (3) 가격 (4) 고객 서비스 (5) 촉진 전략 (6) 점포 관리 Ⅵ. SWOT(1) Strength (2) Weakness

  • 스마트 교통카드의 현재, 시장과 방향성 제시
  • 이공계경영학스마트 교통카드의 현재시장과 방향성 제시목 차1. 기업내용1-1. 기업 소개1-2. 조직 현황1-3. 재무 현황2. 경영전략소개2-1. 주요 사업2-2-1 선불카드 발행2-2-2 정산사업2-1-3 자동징수시스템(AFC)2-2. 기업 경쟁환경 분석2-2-1 마이클 포터의 5-Force Model2-2-2 기업경쟁환경 분석을 통한 SWOT 분석2-3. 경쟁기업 분석2-3-1 지역별 교통카드 현황2-3-2 후불제 교통카드 기업 등장2-4. 전략적 이슈2-4-1 해외진출 전략적 이슈2-4-2 국내 진출 전략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