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기업 GS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물류기업조사 - GS25
GS25 ?
전반적인 편의점 물류의 특징
GS25 의 물류 프로세스 현황
GS25 의 물류 프로세스 전략
주관적 평가
결론 및 제안
GS25 ?
GS리테일의 GS25는 국내 독자 개발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GS25는 GS와 24시간 서비스에 1시간 서비스를 더한다는 고객정신과
행운의 숫자 7 (2+5)을 구성하는 뜻.
2006. 10
2006. 04
2005. 09
2005. 06
2004. 11
2004. 09
2004. 08
2004. 03
2003. 1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기업 4년연속 선정 (총7회)
2006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3년연속 선정
2005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연속 선정
2005년 상반기 대한민국 일류 브랜드 선정
올해를 빛낸 기업 1위기업 선정
한국 브랜드스타 1위기업 5년연속 선정
한국 서비스품질지수 1위기업 3년연속 선정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기업 6년연속 선정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
2005. 10
2005. 03
2002. 10
2000호점 돌파
(주)LG유통에서 (주)GS리테일로 회사명 변경
1000호점 돌파
1998. 05
1991. 01
1990. 12
1990. 02
편의점 업계 최초 500호점 달성
편의점 업계 최초 100호점 달성
LG25 경희점(1호점) 개점
편의점 사업 발족
1971. 02
회사 설립
GS25 ?
GS25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S25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GS25 마케팅,서비스,SCM전략분석과 GS25 향후방향제언
  • GS25마케팅,서비스전략향후방향제언-목차-1. GS25 기업소개 및 보고서요약2. GS25 기업현황분석3. GS25 성공요인4. GS25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GS25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GS25 서비스분석(1) 가격서비스(2) 생활서비스 (3) 택배 픽업 서비스(4) 공공요금수납 서비스(5) 티켓발권 서비스7. GS25 SCM분석8.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GS25 향후방향제언1. GS25 기업소개 및 보고서요약GS25의 지

  • 롯데리아 내외부환경 분석 및 SWOT분석
  • 기업 간의 경쟁기존 기업 간의 경쟁 상대는 패스트푸드 전문점 중 햄버거 패스트푸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만으로 한정하였다. 현재 국내의 햄버거 패스트푸드 전문 프랜차이즈는 롯데리아를 비롯하여 맥도날드, 버거킹, 파파이스, KFC를 들 수 있는데 이는 적은수의 브랜드 수 임에도 불구하고 각 브랜드마다 다수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어 기존 기업 간의 경쟁이 치열하다고 판단할 수 있다(맥도날드-295개, 버거킹-134개, 파파이스-107개, KFC-140여개).11

  • [유통관리] GS리테일 물류관리
  • GS리테일만의 물류혁신 - 261) 배송 scheduling 시스템 272) 미,오출 보상제도 - 273) 발주~입고 24시간 내 완료 274) Back-hauling System - 275) 재고관리 시스템(WMS) - 285. 경쟁기업분석 285-1. 세븐일레븐 28(1) 재고

  • [국제경영] 락앤락(Lock & Lock) 중국 진출 사례
  • 물류센터를 두고 있다. 회사는 해외영업의 확대를 위해 2003년 9월 29일 미국 캘리포니아에 LOCK & LOCK INC.를 설립하여 미주지역에 대한 영업망을 구축하였으며, 원가절감과 생산기지 구축을 목적으로 한 해외생산을 위해 중국 산둥성 위해지역에 WEIHAI LOCK&LOCK PLASTIC WARE CO.,LTD와 WEIHAIHANA HOUSEWARE CO., LTD를 각각 2002년 10월 23일과 2003년 3월 17일에 설립하여 운영 중에 있다. 2. 기업연혁연도연혁1985년 5월1일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국진화공 주식회사로

  • [물류,산업공학,택배,경영학] 전자상거래 성장에 따른 택배물류의 개선 방안
  • 기업들이나 전자상거래기업들의 3자물류파트너로 전체 공급사슬(Supply Chain)의 관리자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임에 따라 3자물류업체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주요 국내택배업체들의 존립기반과 성장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따라서 본 보고서에서는 전자상거래에서 발생된 물류패러다임의 변화를 살펴보고 국내의 주요 택배업체들의 현황 및 영업 전략과 국제항공택배업체들의 영업 전략을 비교, 분석함에 따라 향후 택배관련 업체들의 영업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