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번뜩이는 아이디어 발명, 특허로 성공하기’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독후감 레포트 자료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고민하다 특허에까지 생각이 이르렀다. 지식재산권이라고 불리우는 것에는 특허, 실용신안, 의장, 상표가 포함이 된다. 그중 으뜸은 단연 특허로서 특허권을 취득하면 20년간 독점할 수 있고, 실용신안도 10년간 독점할 수 있다. 의장은 쉽게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상표는 다 알고 있으리라. 상표의 경우에는 10년마다 갱신이 가능하기에 반영구적인 권리라고 보면 된다.

사실 죽을 때까지 편하게 살려면, 특허만한 것도 없다. 특허권을 획득해서 특허를 팔아서 돈을 만들어도 되고, 혹은 스스로 특허를 이용해서 자기 사업을 시작해도 좋을 것이다. 또는 2~5%의 로열티를 받는 방법도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바른행동교육활동, 인성교육활동, 독서교육활동, 레크리에이션댄스교육활동, 모둠교육활동, 발명교육활동, 소규모학교 특기적성교육활동
  • . 학부모의 사교육비 절감 효과가 매우 컸다.(연간 30,000,000원이상)참고문헌- 손정환, 소집단 독서활동을 통한 발표력 신장, 청주교대부속초등학교, 1997- 왕연중, 발명의 길, 서울 : 한국발명특허협회, 1988- 이순원, 댄스 스포츠, 도서출판 금광, 1998- 전라남도 교육청, 인성 교육, 교육 전남 제88호, 1996- 한국도덕윤리 교육학회, 바른 예절생활, 서울 : 삼안 출판사, 1995- 한국교육개발원, 농어촌 소규모 학교 경영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연구보고서, 1992

  • [독후감] `일렉트릭유니버스`를읽고
  • 존재하던 것을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찾아낸 것이다. 아직도 이 우주 내에는 찾아낼 것들이 무수히 많이 남아있다. 우리 인간이란 존재는 아무리 탁월한 능력을 가졌다고 해도 모든 현상을 다 설명하지는 못한다. 아니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극히 일부분일지도 모른다. 이 책에서도 볼 수 있듯이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아직 미개척 분야를 찾아내고 발견시켜 나가면 지금 보다 훨씬 편리한 미래를 계속 만들 수 있을 것이다.

  • [독후감] 쿠라바야시 히데미츠의 ‘싫은 일은 절대로 하지 마라’를 읽고
  • 알지 못했다. 내가 좋아하는 일이 없어서 그것을 찾는 것이 더욱 곤욕이었다. 하지만, 돌이켜보건데 좋아하는 일 없었던 것이 아니었다. 그저 내가 못발견하고 넘어간 것이었다. 오늘 이 책을 몇 년만에 다시 읽으면서 찾아봤더니 내가 좋아하는 일이 공통적으로 나타났다. 이제 서서히 이제야 나의 생명의 일이 나에게 덤벼들기 시작한 느낌이다. 늦게 찾아온 만큼 더욱더 열심히 부지런히해서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반드시 그리 되리라 확신한다.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특허를 가지고 계십니다. 금연시계 등 대부분 실용신안 특허인데, 마케팅에 실패하여 큰돈은 되지 않았지만 그 아이디어만큼은 좋은 상품들이었습니다. 이런 아버지의 게으름에서 비롯된 발명가 적인 정신은 아버지의 자식 ○남 ○녀 모두에게 계승 발전되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많은 영향을 받은 사람은 저입니다성장배경 42저는 19○○년 ○○에서 1남 1녀 중 맏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중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신 아버님께서는 저와 동생에

  • [국제경영] `HJC`홍진크라운 미국진출의 성공전략 - 후발업체의 경쟁모방전략차원에서의 분석
  • 성공 전략- 후발업체의 경쟁모방 전략 차원에서의 분석-목차-Ⅰ.경쟁모방 전략의 개념Ⅱ.미국 진출 당시의 시장 환경과 기업의 정황ⅰ)미국 시장 진출의 계기ⅱ)진출 당시 기업의 설립 형태와 규모ⅲ)기업의 조직 구조와 생산 방식ⅰ)경쟁 업체의 시장 점유율과 주요 브랜드ⅱ)경쟁사의 주요 모델과 판매 비율ⅲ)당시 미국 소비자들의 선호 유형Ⅲ.선발기업과 HJC 비교ⅰ)선발기업의 제품 모델의 특성 분석ⅱ)선발기업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