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를 쓰러뜨린 개미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첫 번째 사례는 카페이다. 일대일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 잡은 사례이다.
I씨는 20대 후반에 카페 사업을 시작해서 이후 결혼식처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말 그대로 하루도 쉬지 않고 일해 왔다. 자신이 좋아서 시작한 카페 사업은 순조롭게 성장해서, 대기업과 제휴할 수 있을 정도로 성공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려던 바로 그 순간, 갑작스럽게 사장자리에서 쫒겨나고 말았다. 그리고 자신의 부인과 세계여행 중 다시 카페 사업을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고 일본으로 돌아 온다. 1년에 걸쳐 만반의 준비를 하였고, 한가한 주택가에 ‘개성만점 카페’제1호점을 열었다. 그후 점점 점포수를 확대 하고 2006년 12월에는 4가지 업종에 54점포까지 체인점이 늘어났다. I사장이 성공 할수 있었던 것은 번화가에 있는 카페 처럼 그런 카페가 아닌 동네 카페로서 퇴근길에 들르고 싶은, 자기 집 거실 같은, 친구들을 대접하고 싶은 등 아주 친근한 분위기의 카페를 선호 하였고, 항상 가게 앞으로 청소하고 빗자루질을 하면서 동네 사람들과 인사를 하고 얼굴을 익히고 하면서 손님들을 끌어 들였다. 이 지역의 손님들의 문화에 맞췄고, 다른 지역은 또 다시 그지역에 맞게 카페를 운영하였다. 그래서 지역마다 같은 카페가 존재 하지 않았다. I사장은 점장과 종업원에게도 주식은 나누었고, 모두 함께 회사를 만들어 사장하자, 그것이 목표인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행색과 컬러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Report( 유행색과 컬러마케팅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사실, 이책을 읽게 되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마케팅이란 , 생각하기에 따라 클수도 작을수도 있겠지만 사회,과학 등의 여러부분에 걸쳐 스며들어 있다는것은 알았지만 컬러를 마케팅의 도구로 이용한다는 점은 새삼 흥미로운 점 이었다.흔히 옷을 살때에 이색깔이 좋다 저색깔이 이쁘다 라고 했을때 그런 색, 또는 여성이 화장을할때에 쓰이는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Report(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제가 마케팅에 대한 관련도서를 읽고 독후감을 써야된다고 하니 경성대 경영학과에 다니는 친구가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라는 책을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처음 이책을 추천받았을때는 상당히 도전적이고, 또한 조금은 작위적이게 느껴졌습니다. 이 책은 연간 방문 고객 3000만명, 연간 판매액 2500여 억엔으로 단일 점포

  • 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Report( 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책을 읽고 .사실 우리는 스타벅스를 찾는 사람들을 된장녀라고 욕을 많이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에 길들여져 있는 많은 사람들은 갈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그들은 말한다. 스타벅스 커피는 뭔가가 다르다고, 사실 나는 스타벅스가 뭐가 다르다고 이런 생각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사람들이 스타벅스를 찾을 수

  • 고객을 매혹시키는 서비스 비타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Report( 고객을 매혹시키는 서비스 비타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이책의 저자는 J&B컨설팅이라는 HR전문 아웃소싱 서비스 회사를 운영하면서 대학생으로 박사과정을 밟으면서 발상을 바꿔 서비스 혁신 쪽으로 접근해 보자는 교수님의 추천과 논문준비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사이언스 즉 기존 학문영역의 융합을 추구 하며 여기에 공통된 영역인 서비스 즉 서비스 혁신의 중요성을 알게 되면서 제조업 중

  • 명품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Report( 명품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책은 크게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PartⅠ에서는 럭셔리 브랜드 시장의 분석과 더불어 그와 관련된 명품의 경제학을 서술하였고, PartⅡ에서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있고,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력셔리 브랜드 30개의 탄생과 성장과정을 소개하고 성공비결과 차별화전략 등을 설명하고 있다. 먼저 명품이란 무엇인가? 명품은 고결한 장인에 의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