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 6학년 영어 교수 학습 과정안-What do you want to d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작의 변
Steps
Procedures
개작 전
개작 후
개작의 이유
교수·학습 과정안
Introduction
Development
Wrap up
Lesson 11. What do you want to do?
교과서 및 지도서
- 본문내용
-
6학년 Lesson 11. What do you want to do? 단원의 2차시 수업을 준비하였다. 11단원은 사회생활을 통하여 사람들과 어울려 살기 위해서는 자신의 느낌이나 생각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이 단원에서는 원하는 것을 묻고 말하는 표현과 동의하는 표현을 익혀 사용하도록 구성되어있다. 그중 2차시는 말하기와 관련된 차시로 다양한 상황에서 원하는 것을 묻고 답하는 표현과 동의하는 표현을 이해하며 말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선 도입에서는 역할극을 하여 동기유발을 하고자 하였다. 또한 활동 1에서는 녹음 자료를 통해 내용을 익힌 뒤에 따라 말하는 연습을 한다. 들은 내용을 그대로 따라하는 연습을 하는데 핵심 표현을 익혀 다음에 이어지는 활동에서 보다 창의적인 말하기 활동을 위한 준비단계로 설정하였다. 활동 2에서는 추측하기 활동을 통해 몸으로 움직이는 활동과 말하는 활동을 통합하여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였다. 활동 3에서는 빙고놀이를 통해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기능을 모두 통합한 활동으로 구성하고자 하였다. 활동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에 제시되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특수교육학_특수교육과 유아 특수교육의 차이점과 공통점을 기술하고 현재 우리나라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유아 특수교육의 방향성을 논하세요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영어학 개론] 형태론 정리
- 임상심리학_임상심리학자의 역할에 대하여 조사하고 자질에 관해 서술하시오
- [여성과 문학] Trifles -Susan Glaspell
- [교육학] 학교교육의 가능성과 한계성 레포트
- 언어와사회_한글 전용과 타 문자 혼용에 대하여 한글로만 쓰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필요에 따라서 한자를 섞어 쓰는 혼용이 좋은지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교권하락 원인 및 해결방안
-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_평생교육 프로그램 사례조사 및 분석
- [한국사적해제]순암(順菴) 안정복(安鼎福)과 동사강목(東史綱目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