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허브전문카페 -허브가 들어간 차, 커피, 아이스크림 등 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랜드소개
2.SWOT분석
3.STP
4.Marketing mix 7p
본문내용
허브티와 허브아이스크림의 브랜드화
시장 선점 기업으로써의 위치 확립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메뉴
유기농 친 환경의 상품, 무색소, 무방부제

well-being, LOHAS, HACCP 등의 최근 음식문화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증가
허브에 대한 관심 증가
디저트 문화의 확산
차 문화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장 가능성
다양한 연령층 흡수 가능


꾸준한 허브 공급의 어려움
한정된 고객층
낮은 인지도

대기업들의 시장 진입
허브 전문점 및 커피점의 허브 상품 개발
개인의 녹차 상품 이용의 용이성


인구학 : 20대 후반에서 30대의 여성들의 needs
(아침에 take-out 혹은 점심시간의 후식으로 차나 디저트)

지리적 : 직장에서 가까운 지역을 선호하는 needs

사회적 : 웰빙 뿐만 아니라 디톡스까지 인식이 확산

심리적 : 커피보다는 차에 대한 건강에 대한 인식 needs
따뜻한 허브티 : 4,000원~5,000원 아이스 허브티 : 4,300원~5,300원
따뜻한 허브커피 : 5,000원~5,800원 아이스 허브커피 : 5,300원~6,000원
허브 케이크(조각 ): 3,500원~4,000원 허브 케이크 : 14,000원~20,000원
허브캔디 : 4,500원/package 허브쿠키 : 1,000원~1,500원

허브 아이스크림 : 콘 1,800원~2,000원/ 컵 2,200원~5,500원 (s-m-l)
허브쿠키 선물세트 : 12,000원~15,000원
병 허브차 선물세트 : 10,000원~12,000원/small bottle, 14,000원~16,000원/big bottle
허브차 티백 선물세트 : 5,000원/ small package, 7,500원/ large package
티포트&머그컵 선물세트 : 8,000원~55,000원 (단품 & 세트상품 포함)


Process
서버가 음료나 디저트 등을 직접 서빙 하는 방식.
서버는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역할
동시에, 허브에 대한 정보 제공의 역할 수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농심 Mass customization 생산전략과 유기농 사업 진출
  • 사업부 내 4개 영업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 영업부 산하에 총 16개 지점이 편재돼 있다. 1990년대 초 취급 브랜드는 켈로그, 거버 이유식, 맥코믹 후추, 캠벨스프 및 v-8주스, 햄류, 커피류, 건과류, 크랙카잭, 포테토칩 등 다양했으나, 1994년 이후 캠벨사 제품, 1995년 거버사 제품 등의 판매를 중단하고, 이후 웰치주스, 튜울립 햄, 카프리선, 일본 하우스 카레, 네슬레 제품 등을 차례로 수입하여ㅓ 새로운 제품 구색을 갖추었다. 2006년 1월 gswo 농심에서

  • [소비자심리] 로하스(LOHAS) 마케팅
  • 판매에 대한 규제로 인해 약국과 방문판매 등의 유통에 의지한 경향이 있었지만 향후 건강 기능성 식품특별법이 시행되면 건강 기능성 식품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르는 체험형 소비가 가능한 드럭스토어 형태의 과학적인 건강 보조식품 판매점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유기농 건강식품 비타민제 주방용 천연 세제가전제품에도 물론 로하스 바람이 불고 있다. 공기청정기보단 친환경 자동차가 필요하다. *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차입금상환계획추정 소요자금자금조달계획담보제공계획Ⅵ. 추정재무제표 수립추정 대차대조표추정 손익계산서부속 명세서제조원가명세서판매 및 일반관리비 명세서인건비명세서감가상각비명세서사업개념스타벅스 등 대형 커피전문점이 벤처 붐과 함께 급속히 유입되고, 외국계 커피전문점의 성공에 발맞춰 수많은 독자적인 커피전문점들이 생겨난 게 90년대 트렌드였다면, 2000년대의 카페는 요식업체라기보다는 복합적인 문화공간의 하

  • [사업계획서]Take-Out 커피 전문점
  • 차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토대로 20대의 젊은 직장인이나 대학생을 위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자는데 의의가 있다.아이템 설명본 사업은 자체 유통, 제조하는 커피를 사용하여 커피의 브랜드화를 시도하고 현재 커피 가격의 거품을 빼고자 한다. 커피와 함께 홍차와 허브차 등을 같이 판매하며, 단순한 Take-Out 커피 전문점이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자 커피 원두와 홍차잎, 허브잎 자체를 제조하여 판매한다. 그리고 바빠서 시

  • [학사학위 졸업논문]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요 약본 논문에서는 “커피 문화”산업으로 크게 발전 하고 있는 커피전문점의 성공요인을 바탕으로 녹차전문점의 접목을 통해 녹차산업의 성장과 녹차전문점의 활성화 방안을 찾고자 한다. 따라서 녹차시장의 성장가능성과 커피전문점의 성공사례를 토대로 녹차전문점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이를 위해 커피전문점을 직접 방문해 200명의 표본인원을 대상으로 커피전문점과 녹차, 녹차전문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