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광고의 경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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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인쇄매체
1. 신문광고

◉ 전파매체
1. TV광고

◉ 옥외매체
1. 교통광고
2. 간판광고
본문내용
1) 신문광고

어느 목표시장에든 도달할 수 있으며 많은 시장에 노출시킬 수 있어, 하루에 광고 메시지를 노출시킬 수 있는 범위가 매우 넓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신문광고는 다른 매체보다 여러 면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우선, 높은 선택성(지역성)을 가지므로 아주 적은 수의 목표 청중에게도 도달할 수 있으며 독자들이 광고를 모으기도 하며 빈 공간에 무언가를 쓰기도 하고 읽고 싶은 부분은 집중해서 읽을 수 있어 기사홍보가 가능한 매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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