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계열] 인천공항공사 / 김포공항 / 창이공항 / 샌프란시스코 공항 의 공항 사용료 비교(2009년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천공항공사 / 김포공항 / 창이공항 / 샌프란시스코 공항 의 공항 사용료 비교 (2009년도) 를 한 표 입니다. 시험용으로 만들었지만 필요에 따라 레포트 제작도 가능합니다. ^^
항공계열 분들은 한 번쯤 필요할 것이라 생각되네요^^; 기간이 (2009년도 판이라) 사용을 못한다면 양식만 따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목차
* 공항명

- 인천공항공사 (KRW)
- 김포공항 (KRW) <국제 / 국내>
- 창이공항 (SGD) (KRW)
- 샌프란시스코공항 (USD) (KRW)

* 공항사용료 명

- 착륙료
- 조명료
- 주기료
- 승객이용료
- 소음부담금


본문내용
공항명 : 인천공항공사 : 착륙료 :

100톤미만 : 톤당 9000원
100톤~200톤 : 90만원+톤당8800원
200톤초과 : 178만원+톤당8600원
최소요금 : 15만원

공항명 : 창이공항 (SGD) (KRW) : 착륙료 :

50톤 미만 : 톤당 8.10 (7000원)
50톤초과~100톤미만 : 405.00 + 톤당 9.40 (35만원+톤당8100원)
100톤이상 : 857.00 + 톤당 10.50 (741000원+톤당 9100원)
최소요금 150.00 (13만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물류경영전략] 공항 -홍콩 책랍콕 공항, 싱가폴 창이공항, 인천국제공항, 뮌헨국제공항, 간사이국제공항, 두바이국제공항을 중심으로
  • 공항/간사이국제공항/ 두바이국제공항을 중심으로목 차Ⅰ. 업종 현황 및 최근이슈(전망) 1.업종 현황2.최근 이슈3.향후 전망Ⅱ. 공항 별 소개1. 홍콩 책랍콕공항2. 싱가폴 창이공항3. 인천국제공항4. 뮌헨국제공항5. 간사이국제공항6. 두바이국제공항 Ⅲ. 결 론* 참고문헌Ⅰ. 업종 현황 및 최근이슈(향후 전망) 1. 업종 현황1) 우리나라 공항시설 및 운영 현황현재 우리나라는 국제선 8개, 국내선 7개로 총 15개의 공항을 운영하고 있으며, 항공수

  • 인천 국제공항의 경영전략
  • 인천공항은 영종도와 용유도 사이를 매립하여 1992년에 착공된 뒤, 총 공사비 7조 8,000여 억 원, 장장 8년 4개월이라는 공사 기간이 투입되어 완공되었다. 1차 완공 후, 2001년에 개항한 인천국제공항은 연간 17만 회의 항공기 운항을 통해 2,700만 명의 여객과 170만 t의 화물을 수송할 수 있게 되었다. 지속적인 확충 노력으로 여객터미널, 화물터미널, 계류장시설, 항행안전시설, 교통시설 등 각종 기반 시설을 충분히 확보하는데 에도 성공하였다. 현재 우리

  • [공기업론] 인천국제공항공사의 민영화
  • 목차Ⅰ. 서론1. 인천국제공항공사 분석 및 현황Ⅱ. 본론1. 인천국제공항의 강점 및 단점2. 국내 민영화 기업의 분석3. 해외 국제 공항 민영화 실패 사례4. 인천국제공항공사의 SWOT분석Ⅲ. 결론1.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대한 결론 및 시사점2. 대안제시Ⅰ. 서론1. 인천국제공항공사 분석 및 현황(1) 관련 기사- 인천국제공항, 5년 연속 세계최고 인천국제공항이 세계 공항 서비스평가에서 5년 연속 세계 최고 공항상’을 수상하게

  • 글로벌물류경영,항공물류,물류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수요가 급감하였기 때문에 발생하였고, 무안공항의 운영적자는 광주목포공항 대체공항으로 개발되었으나 광주공항과의 통합이 이루어지지 못하여 발생하였다.청주공항은 민군겸용 공항이며 지역형평성 측면에서 단거리 국제선을 위해 민간공항청사를 운영하며, 양양공항은 영동고속도로 확장이전에 영동지역 접근성 향상과 단거리 국제선을 위해 지역형평성 측면에서 건설하였다.국내 공항의 운영주체는 한국공항공사와 인천국제공항공

  • [서비스경영]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전략
  •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전략목 차Ⅰ. 서 론1. 항공서비스란?2. 인천국제공항 선정이유3. 인천국제공항 개요3-1. 연 혁3-2. 매 출3-3. 비 전Ⅱ. 본 론1. 고객 서비스 전략1-1. 외부고객 서비스 전략1-1-1. 공항시설 서비스1-1-2. 교통 서비스1-1-3. 출∙입국 심사서비스1-1-4. 세관 서비스1-1-5. 보안 서비스1-1-6. 기타 서비스1-2. 내부고객 서비스 전략1-2-1. 종업원 만족1-2-2. 종업원 훈련 및 교육2. 경쟁 항공사와의 비교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2-1. 인천 공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