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Goal을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0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 영화는 아마도 한 소년의 이룰 수 없다고 생각했던 꿈과, 축구 경기에서의 goal을 같은 방향으로서 만들어 놓았을 것이다.
축구란 11명씩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간의 경쟁으로, 공을 상대편 골대에 넣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한 가지 방법만 존재 하는 것은 아니다. 한 선수만의 단독 찬스로,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골을 넣을 수도 있고, 우리 편이한 패스를 받아 골대에 넣을 수도 있는 것이다.
인생에 있어서 목표, Goal을 넣을 때 우리는 단독 찬스를 만들어 나 혼자만의 골을 만들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가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살아가려 한다면 그 삶은 실패한 삶이며 실패하기 쉬운 삶이다.
이 영화의 주인공 뮤네즈는 자신의 삶을 찾기 위해서, 자신의 Goal을 넣기 위해서 영국행을 선택한다. 꿈속에서만 가능했던 유럽의 프로 구단. 원래부터 가지고 있는 재능이 있었음에도 뮤네즈는 자기 나름대로의 연습을 하곤 했다. 그리고 성공. 감독의 눈에 들고, 만족할수 있는 결과의 경기를 맛본다.
뮤네즈가 영화 마지막 장면에서의 성공에 있기까지 그에게 도움을 주었던 모든 사람들. 유럽으로 떠날 수 있게 도와준 할머니, 잠시나마 위로가 되어주었던 여자친구, 새로운 팀에 적응을 못하던 자신에게 말을 걸어준 팀원, 우연히 택시에서 만나 감독에게 추천을 해주었던 같은 구단의 프로 선수, 뮤네즈에게 문제점을 제기했던 구단의 감독, 뮤네즈의 재능을 발견한 뮤네즈의 매니저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서 뮤네즈에게 용서와 화해란 선물을 준 아버지. 사실은 이것보다도 더 많은 도움을 받고 뮤네즈는 성공 할 수 있었다.
참고문헌
영화 - 골(Go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중매체,모슬로우,악마는프라다를입니다,영화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oal-setting theory- 목표설정이론은 설정된 목표에 특성에 따라 과업의 수행정도가 즉 결과가 상이하게 나타냄을 제시하는 이론으로써 영화에서는 앤드리아의 근본적인 목표 저널리스트가 되기 위한 과정, 지나가는 과정중 하나로 여겼던 런웨이에서 일들이 이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다.- 미란다의 과업은 상당히 구체적이고 때로는 달성이 불가능해 보였으며 시간과 목표가 정확하였다. 이러한 구체적 과업은 앤드리아의 개인적인 역량과 결합되어 더

  • [유아교육과정연구] 뉴질랜드 유아교육과정
  • 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영리기관에 의하여 운영되는 시설은 정부지원의 사용내역 및 정부와 계약을 맺은 서비스의 내용을 전달하였는지를 증명하여야 한다. ⑥ 일괄 지원은 보육・교육서비스에 직접 제공된다.■ 재정지원방식의 변경 사유일괄 지원방식을 채택한 이유는 정부의 역할을 축소하여 시설의 설치․운영에 대한 지침과 기준을 정하는 것으로 한정하고, 일괄 지원방식을 통해 시장주의 원리를 도입하여 시설간 경쟁을 촉진시키고자 한

  • [조직행위] 리더십(하우스의 경로-목표이론적용)
  • 영화 ․ 음악 등의 예술활동을 통하여 전공 국가와 언어에 대한 지식과 관심을 고양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더는 실제로 지원적 리더쉽을 사용하였으며, 구성원들 역시 그 리더쉽에 대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4학년의 참여를 더욱 고조시키려면 전공과 관련된 취업설명회 등의 아이템이 필요할 것이다. ③ 만족도에 대한 평가1학년2학년3학년4학년참여한 인원의 수642불참만족한 인원의 수542불참5) 00 페스티발① 리더쉽

  • 부산국제영화제 마케팅 전략
  • ‘부산국제영화제 마케팅’< Table of contents >< Executive summary > 3< Introduction >1) 부산국제영화제의 역사 52) Mission and goals 53) 주요행사 내용 54) 개최현황 6< External Environment >1) SWOT 분석 72) 경쟁자 분석 9< Market Segmentation >1)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102) 표적시장의 설정(Targeting) 113) 포지셔닝(Positioning) 11< Marketing Mix >1) price 122) place 123) promotion 134) product 14< Conclusion and Recommendations > 17< References > 21< Executive summary >데이트를 할 때와 같이 친밀한

  • [인사관리] 맥도날드의 근무환경의 문제와 개선방안
  • 보고만으로 지점상황을 파악했던 과거와는 달리 현장의 목소리를 바로바로 들을 수 있어서 기업이 직원의 needs를 알 수 있다. 직원들도 또한 가상커뮤니티를 통해 기업의 조직적 방향과 목표를 직접적으로 알고 이에 합류하여 조직과 개인이 같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 가상커뮤니티 도입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장 이상적인 목적은 조직의 목표와 개인의 목표를 일치 시키는 것이다.실현가능성 ‘가상커뮤니티’는 물리적 공간이 아닌 가상공간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