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진흥위원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06 / 2019.12.24
- 2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영화진흥위원회 소개
1.개요
2. 기본업무
3. 사업분야
2.상황분석
1.한국 영화의 해외 진출 현황
2.왜 일본인가?
3.대상국 분석
4.영화산업의 특성
II.SWOT
1.Strength
2.Weakness
3.Opportunity
4.Threat
III.Mission, Goal, Objectives
IV.공중분석
- 본문내용
-
1.개요
영화진흥위원회는 영화진흥법 제 7조(설치)에 의거 영화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한국영화 및 영화산업의 진흥을 위하여 설립된 문화관광부 산하기관으로 1973년 4월 3일 한국영화산업의 지원과 육성을 위해 탄생한 영화진흥공사를 대체해 1999년 5월 28일 출범하여 오늘에 이른다.
2. 기본업무
①영화진흥기본계획 등의 수립 변경에 관한 의견제시 사항
②영화의 유통배급에 관한 사항
③한국영화의 수출 및 국제교류에 관한 사업
3. 사업분야
①한국영화 육성 및 제작활성화 지원
가)영화진흥 금고사업 확충
나)한국영화 및 애니메이션에 대해 투자사업
다)극영화융자 , 시설융자.
라)극영화개발비, 시나리오 공모 등 지원사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