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교수 학습과정안 - 경제성장과 사회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2.21 / 2020.02.21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문제 해결
방법 탐색
■ 활동1. 조사하기
• 모둠별로 주제를 정하고 조사방법을 설명한다.

□ 조사하여 정리하기
• 모둠별로 주어진 주제에 맞는 해결방법을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조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사회과 교육] 교수학습지도안
  • 수업 시연우리 시․도의 여러가지 문제차 례1. 일반 사회 영역을 선택한 이유2. 이 단원(4학년 1학기 지역사회의 문제)을 선택한 이유3. 초등사회과 교육에서의 갈등(지역사회 문제)과 이 수업의 주안점4. 차시별 지도 계획5. 1차시 수업 모형 - 복합모형(강의학습 + 토의 학습)6. 복합 모형을 선택한 이유7. 1차시 수업 흐럽도 8. 교수-학습 과정안참고 문헌 1. 일반 사회 영역을 선택한 이유일반 사회 영역을 택한 이유는 무엇보다 이 영역이 사람들

  •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 서양 근대 사회의 발전과 변화 절대 왕정의 성립과 발전
  • 학습문답학습I4차시(12~15/15수준별 학습심화• 영국, 프랑스, 독일의 국민 국가 성립 과정 비교하기탐구학습보충• 영국, 프랑스, 독일의 국민 국가성립 과정 비교하기강의학습(4) 학습의 발전 계통고등학교(10학년)Ⅴ. 문화권과 지구촌의 형성Ⅵ. 시민 사회의 발전과 민주시민고등학교(세계사)Ⅶ. 유럽 근대 사회의 성장과 확대초등학교(6학년)Ⅳ. 함께 살아가는 사회(1)우리와 관계 깊은 나라들(2)지구촌의 문제와 우리나라중학교(8학년

  • [지체장애아 사회과 교수, 학습 과정안]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지도안
  • 문제나 문제행동으로 인해 수행 불가능, 교사가 유도해도 참여하지 않음) Ⅲ. 참고 사항1. 학생 좌석 배치도출입문TV교 컴탁 퓨터칠 판 (화이트 보드)화장실박○수김○현이○진오○채전○민김○로황○연김○오연구실출입문창문정리함출입문사 물 함2. 참고자료1. 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 해설서 (사회, 음악, 체육)2. 2010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운영계획, 서울정진학교 (2010)3. 민성홍 (2004), 국가 대형이벤트의 사례분석 :2002 한일월

  •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안
  • 경제. 싼 노동력을 바탕으로 세계의 공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20년간 경제개방으로 수출주도의 경제성장을 이루고 있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경제국가 가운데 하나.▷ 중국의 환경 문제. 역동적인 경제 성장만큼 심각한 환경오염이 문제. 늘 뿌연 하늘.▷중국의 경제성장과 환경오염. 거리의 많은 차들은 경제가 그만큼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동시에, 많은 오염이 있을 것을 알 수 있다.일본에 관한 자료▷ 일본의 국기. 가운데 원 하

  • 초등학생의 메타지리metageography 분석
  • 학습하고 있는 것에 비해, 필자가 연결시켜야 할 교육과정은 2007개정교육과정이라는 것이다. 이런 교육과정적 차이가 있음을 미리 밝히고자 한다. 학생들의 메타지리가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것임에도 불구하고, 교육과정적 연결은 2007개정교육과정에 맞추는 것은, 앞으로의 교육을 본 연구의 궁극적 지향으로 삼기 때문이다.2. 연구의 방법본 연구는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사회과 교수학습 과정에서 이뤄졌다. 6학년 2학기의 2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