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 방송대과제_영어문장구조의이해_1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모든 구성소 판별법을 각 문장에 적용하여 밑줄 친 요소들이 각 문장에서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6 / 2024.03.26
- 5페이지 / hwpx (아래아한글)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영어문장구조의이해 |
---|---|---|---|---|---|
공통 | 1.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모든 구성소 판별법을 각 문장에 적용하여 밑줄 친 요소들이 각 문장에서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10점) (a) Eric will write a book in English. (b) Tonia met a person wearing a red coat. 2. 각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성분통어(c-command)의 개념을 사용하여 기술하시오. [수형도를 그릴 필요 없음] (15점) (a) Tom’s mother cleaned herself. (Tom’s mother와 herself는 동일 인물) (b) He joined Dan’s soccer team. (he와 Dan은 동일 인물) 3. 아래의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교재 20페이지에 있는 교차분지제약으로 설명하시오. [수형도를 그릴 필요 없음] (5점) They will soon search for the monster. |
- 하고 싶은 말
-
방송통신대 2024년 영어영문학과 4학년 1학기 영어문장구조의이해 과목의 중간과제입니다.
아래한글, 글자크기11포인트, 줄간격 140% 로 양식 준수하였습니다.
- 목차
-
목차 :
1.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모든 구성소 판별법을 각 문장에 적용하여 밑줄 친 요소들이 각 문장에서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1) 구성소의 판별법
(2) 아래의 문장에 밑줄 친 요소들이 각 문장에서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a) Eric will write a book in English.
(b) Tonia met a person wearing a red coat.
2. 각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성분통어(c-command)의 개념을 사용하여 기술하시오.
(1) 성분통어(c-command)의 개념
(2) 각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휴를 성분통어의 개념을 사용하여 기술하시오.
(a) Tom’s mother cleaned herself. (Tom’s mother와 herself는 동일 인물)
(b) He joined Dan’s soccer team. (he와 Dan은 동일 인물)
3. 아래의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교재 20페이지에 있는 교차분지제약으로 설명하시오.
(1) 교차분지제약의 개념
(2) 아래의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교차분지제약으로 설명하시오.
4.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모든 구성소 판별법을 각 문장에 적용하여 밑줄 친 요소들이 각 문장에서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1) 구성소의 판별법
구성소는 독립적으로 쓰일 수 있으며, 대형태(proform)로 대체될 수 있다. 또한, 구성소는 이동이 가능하며, 등위접속사 and, but, or로 연결될 수 있다. 이러한 네 가지 기준을 모두 만족할 필요는 없으며, 단 한 가지만 만족해도 구성소라고 볼 수 있다.
(2) 아래의 문장에 밑줄 친 요소들이 각 문장에서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a) Eric will write a book in English.
- 참고문헌
-
4. 참고문헌
(1)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영어문장구조의이해 강의 PP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사]국어 품사 부사 정의, 국어 품사 부사 특성, 국어 품사 부사 구성, 국어 품사 부사절, 영어 품사 관계부사, 중국어 품사 범위부사
- 글쓰기 기말] 2020년 1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글쓰기 기말시험 온라인 과제물, 올바른 표기 형태를 고르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 설명, 글쓰기 단락의 구조와 구성 방식
- 2021년 방송대 글쓰기 기말] 다음 중 올바른 표기 형태를 고르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 설명하시오. 1) 뒷처리/뒤처리 2) 겉잡다/걷잡다 3) 귀뜸/귀띰/귀띔 4) 명난젓/명란젓, 창난젓/창란젓 5) 카페/까페
- 글쓰기 기말시험 2021] 뒷처리/뒤처리, 겉잡다/걷잡다, 귀뜸/귀띰/귀띔, 명난젓/명란젓, 창난젓/창란젓, 카페/까페, 제대했대/제대했데, 갈갈이/갈가리, 오랫만에/오랜만에, 금새/금세, 해결됨으로/해결되므로, 우겨넣고/욱여넣고, 다음에 제시된 서지정보를 활용하여 참고문헌란을 일관성 있게, 그리고 바르게 완성하시오
- 글쓰기 기말] 2021년 1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글쓰기 기말시험 온라인 과제물, 뒷처리/뒤처리, 겉잡다/걷잡다, 귀뜸/귀띰/귀띔, 명난젓/명란젓, 창난젓/창란젓, 카페/까페, 제대했대/제대했데, 갈갈이/갈가리, 오랫만에/오랜만에, 금새/금세, 해결됨으로/해결되므로, 우겨넣고/욱여넣고 -글쓰기, 방통대 글쓰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