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영어문장구조의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15 / 2022.04.15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2022 교과논리및논술][출처표기] 1. (1)`논리적인 사람`을 어떻게 정의하는지 교재 및 강의의 내용을 참고하여 정리하고, (2)자신이 생각하는 `논리적인 사람`은 어떤 사람을 의미하는지 한 문장으로 표현하시오. 2.학창시절 본인이 가장 좋아했던 선생님을 떠올린 후, 그 선생님을 왜 가장 좋아하는지 이유를 생각해 보시오.
- 지역아동센터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종합보고서
- [필리핀(Philippines)에 대한 이해와 시장 진출 전략] 필리핀(Philippines)에 대한 이해와 시장 진출 전략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한국어교육실습 최종보고서 (한국어학과)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영어문장구조의이해 |
---|---|---|---|---|---|
공통 | 1. 아래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지 판별하시오. (강의 영상에 있는 다양한 구성소 판별법을 각 문장에 모두 적용하여 판별할 것) (10점) a. Henry played tennis with his friend. b. Jane bought a book of physics. c. Carl sent a letter to his mother. 2. 아래의 각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성분통어를 사용하여 제시하시오. [수형도를 그릴 필요 없음] (10점) a. Bill’s mother likes him. (Bill과 him은 동일 인물) b. Dan’s sister introduced herself to them. (Dan’s sister와 herself는 동일인물) 3. 아래의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교재 20페이지에 있는 교차분지제약으로 설명하시오. [수형도를 그릴 필요 없음] (10점) Piglet thoroughly will search soon for the monster. |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 목차
-
목차
1.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지 판별하시오.
2. 각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성분통어를 사용하여 제시하시오.
3.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교재 20페이지에 있는 교차분지제약으로 설명하시오.
- 본문내용
-
1. 아래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지 판별하시오. (강의 영상에 있는 다양한 구성소 판별법을 각 문장에 모두 적용하여 판별할 것) (10점)
a. Henry played tennis with his friend.
b. Jane bought a book of physics.?
c. Carl sent a letter to his mother.
구성소의 판별기준은 1)독립성 2)대체 3)이동 4)등위구조 5)생략이 있다. 구성소라하여 모든 구성소 판별법을 통과하는 것은 아니며, 하나 이상의 구성소 판별법을 통과하면 구성소라고 한다. 각 문장에 구성소 판별기준을 모두 적용해 판별해보자.
a. Henry played tennis with his friend.
우선, 독립성을 확인해보자. Who did Henry play tennis with?라고 물었을 때,
- 참고문헌
- ?<참고문헌>?-영어문장구조의이해, 안승신 강상구 공저,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1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