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모든 구성소 판별법을 각 문장에 적용하여 밑줄 친 요소들이 각 문장에서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10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8 / 2024.03.18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영어영문학과 개설학년 4학년 교과목명 영어문장구조의이해
공통 1.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모든 구성소 판별법을 각 문장에 적용하여 밑줄 친 요소들이 각 문장에서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10점)
(a) Eric will write a book in English.
(b) Tonia met a person wearing a red coat.

2. 각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성분통어(c-command)의 개념을 사용하여 기술하시오. [수형도를 그릴 필요 없음] (15점)
(a) Tom’s mother cleaned herself. (Tom’s mother와 herself는 동일 인물)
(b) He joined Dan’s soccer team. (he와 Dan은 동일 인물)

3. 아래의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교재 20페이지에 있는 교차분지제약으로 설명하시오. [수형도를 그릴 필요 없음] (5점)
They will soon search for the monster.
하고 싶은 말
방통대,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A+
본문내용
1.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모든 구성소 판별법을 각 문장에 적용하여 밑줄 친 요소들이 각 문장에서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10점)
(a) Eric will write a book in English.
(b) Tonia met a person wearing a red coat.

2. 각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멀티미디어 강의에서 제시된 성분통어(c-command)의 개념을 사용하여 기술하시오. [수형도를 그릴 필요 없음] (15점)
(a) Tom’s mother cleaned herself. (Tom’s mother와 herself는 동일 인물)
(b) He joined Dan’s soccer team. (he와 Dan은 동일 인물)

3. 아래의 문장이 문법적인지 비문법적인지 판단하고 그 이유를 교재 20페이지에 있는 교차분지제약으로 설명하시오. [수형도를 그릴 필요 없음] (5점)
They will soon search for the monst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민진영)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실습 (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1: 교안작성II, 교안구성(건국대) 교안양식 및 설명 교재구성표 1교시, 2.3교시(도제연활마) 3-2: 교안작성III; 도입(유의사항), 전개, 정리, 문법설명예문, 교안 채점표 , 3-3: 교안작성단계(실제) 4-1: 보조 자료의 활용 4-2: 참관수업안내-초급1(1급) 5-1: 참관수업안내-초급2(2급) 5-3: 참관수업안내-중급(3급) 6-2: 참관수업안내-고급(5급)7-1: 모의수업 영상 I7-2: 모의수업 영상 Ⅱ 7-3: 모의수업 영상 Ⅲ < 점수 > < 점수 >강의참관일지?실습토론?< 한메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법의 독서에 해당된다.④ 도서관 : 도서관은 독서의 산실이다. 도서관에는 인류가 쌓아 온 수많은 지식과 정보가 책의 형태로 보존되어 있다. 이 지식과 정보의 보고인 책을 읽는 일이 곧 독서이다. 그리고 도서관에는 각종 CD-ROM 자료도 구비되어 있다. 이런 전자 매체를 통한 글읽기도 모두 독서라고 말할 수 있다. ⑤ 기타 : 그 이외에도 우리는 생활의 여러 구석에서 독서라는 행위를 하고 살아간다. 친구가 써 보낸 편지를 읽는 것도 독서이고, 만화방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1990.25 청구기호 : 338.951 ㄱ855ㅎ논문제목 : 한국 경제성장과정에 있어서의 정부역할의 특색 (1955-87) : 비교사적 고찰저자 : 김정렬 대학 : 서강대 학위 : 석사 발표일 : 1990.26 청구기호 : DM349.11-박174ㅎ서명 : 한국의 제1차 경제개발5개년계획 수정과정에서 정부-기업 관계에 관한 연구박경미 : 1996 (석사)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 정치외교학과7 청구기호 : 322-탁286ㄱ서명 : 경제발전과 기업가 활동에 있어서 정부의 역할 : 각국별 경험비교와 시사점

  • [교육학] 대학논술지도의 효율적인 작성법과 실제예문
  • 대학논술지도의 효율적인 작성법과 실제예문1부. 서론말이나 글은 한 인간의 생각과 느낌을 밖으로 표출하는 것이다. 글은 문자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다. 명쾌한 글을 쓴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명쾌하게 말을 하는 것만큼 어렵다. 명쾌한 글은 문체와 문장의 구조와 관련이 있다. 문체가 지리멸렬하면 내용도 그러한 느낌을 받는다. 구조가 불분명하면 어떠한 생각을 펼쳤는지 알기 어렵다. 글의 구조를 조정하고 보완해서 독자로 하여금

  • [독서교육론] 비문학 제재 교수학습 -지구 온난화를 중심으로
  • Ⅰ. 교육 목표 설정1. 성취기준 제시2. 교육 목표 설정 이유3. 이전 학년의 교육 내용과의 연계성Ⅱ. 제재 선정 이유1. 제재 선정 기준2. 글의 수준과 범위 Ⅲ. 교육내용 추출1. 논증 개념, 요소, 방법 소개2. 논증방식의 타당성Ⅳ. 교수학습 방법1. 교수․학습 방법의 정의2. 교수학습유형의 종류3. 현시적 교수법을 적용한 교수․ 학습 방법 Ⅴ. 교재 및 단원 구성1. 교재 및 단원명2. 단원 설정의 이유3. 단원의 구성4. 차시별 교수-학습 계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