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마케팅]사례조사_하나로마트의 마케팅전략 및 제언 (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7 / 2019.12.24
  • 7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마케팅수업 기말 팀프로젝트 주제발표로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조원들의 하나로마트에 대한 풍부한 자료수집과 시장조사 및 고객설문, 분석을 통해 Lay-Out이라는 마케팅대안을 선정하여 구체적인 예와함께 비주얼한 화면구성과 템플릿으로 발표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75페이지에 달하는 구체적인 마케팅전략들은 상황에 따라 발췌하여 사용하여도 손색이 없을것이라 자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소비자 시장분석

2.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3. 하나로마트의 경쟁력 저하요인

4. 하나로마트의 극복방안

5. 별첨-판촉계획
본문내용
- 본문中 -

고객맞춤 마케팅
1단계:표적 고객 선정
2단계:고객유형에 맞는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를 계획하라.
3단계:고객유형에 맞는 판촉 아이디어 개발하라
4단계:일관된 고객이미지를 만들어 줄 수 있는 CI작업을 하라
5단계:잠재고객에게 유용한 것을 먼저 서비스하라.
6단계: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라.
7단계:고객 유형에 맞는 매체를 통해 홍보하라.
8단계:고객접점을 강화하라
9단계:고객에게 미쳐라. 그리고 세일즈하라.
10단계: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라.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통계자료, 테이블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홍보, 웹 프로그래밍 직무조사 및 풀무원 기업조사
  • 조사 리포트1. 직무 조사(1) 마케팅(Marketing)(2) 홍보(PR, Public Relations)(3) 웹 프로그래밍(Web Programming)2. 기업 조사 - 풀무원3. 업종 및 기업조사(1)유통산업이란?(2)국내 유통기업 사례 - 신세계와 롯데를 중심으로목차21. 마케팅이란마케팅이란 기업이 소비자에게 상품구매를 유도하고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이다.생산제품이 최종적으로 판매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 (광고, 전략, 디자

  • 롯데마트 시장진출 보고서-해외투자론
  • 마트의 중국 진출 배경 4. 롯데마트 투자 실태 분석가. 입지요소나. 형태요소 다. 생산요소5. 롯데마트 투자 결정의 타당성가. 논리적 타당성1) 독점적 우위2) 입지적 우위3) 내부화 우위나. 전략적 타당성 1) SWOT 분석2) 4P 전략3) 차별화 전략4) 진출 및 확장 전략 다. 투자기대와 영향 분석의 타당성 라. 투자 수립 과정의 타당성 6. 경쟁기업 현황가. 월마트나. 이마트Ⅲ. 투자 성과 분석 및 새로운 대안1. 롯데마트 VS 경쟁사 비교 분석가. 4P 전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 방안제언(1) 신세계 백화점의 PR 활동 플랫폼의 변화 필요신세계 백화점의 PR활동은 내부적 인원을 데리고 하는 활동인데 반해 롯데는 외부적 인원의 참여를 유도하는 활동을 주로 하고 있다. 이에 따른 파급 효과는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샤롯데 드러머즈 같은 20대 대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PR활동은 롯데 백화점에게도, 대학생들에게도 서로 유익한 WIN WIN 전략이다. 따라서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고 롯데 백화점의 사회

  • [글로벌마케팅] ㈜진웅 중소기업의 글로벌화와 국제마케팅전략
  • 사례 연구2003학년도 2학기과목: 국제 마케팅담당교수: 조원: 목 차INTRO서 론- 회사 연역 Market Research세계 텐트 시장의 변화동향현재 세계 텐트 시장 분석한국 텐트 시장 분석진웅의 글로벌 전략3.1. 글로벌 전략에 따른 진웅의 경영실적 분석3.2. 생산의 글로벌화 전략3.3. 선진 대규모 시장국들 중심의 마케팅 현지화 전략품질의 글로벌화 전략글로벌 물류관리 혁신 전략연구개발 및 디자인 첨단화 전략4. 위기와 대응5. 향후 전략 및 제언6.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
  • 조사 갤럽조사-국내 최대의 조사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조사 전문 회사인 갤럽회사에서 실시한 조사.를 통 해 산출된 ‘1등 상품’만을 출고하며 2등 상품으로 하락하게 되면 그날로 그 상품은 출고정지 시킨다는 것이 그의 경영방침이다. 이와 비슷한 사례는 손꼽히는 글로벌 기업인 GE GE(General Electric Company) -미국의 인프라, 금융서비스 및 미디어 기업.의 방침과도 유사하다. 강신국 전 대표이사는 또한 제일제당과 (주)대상 그리고 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