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그룹 기업분석과 기업전략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4.27 / 2023.04.27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타타그룹 기업분석과 기업전략 사례분석 REPORT 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목차
1. 타타그룹 기업개요

2. 타타그룹 기업특징 분석

3. 타타그룹 인수합병전략 (M&A)
(1) TCS
(2) 타타모터스
(3) 타타스틸
(4) 타타 티

4. 타타그룹 사회공헌활동

5. 타타그룹 마케팅전략 사례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타타그룹 기업개요

시가총액 기준 인도 최대규모의 글로벌 기업인 타타그룹은 현재 원자재, IT, 엔지니어링, 에너지, 서비스, 소비재, 화학 등 7개 분야에 120여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으며 국가에 대한 신의와 헌신, 조국애를 근간에 두고 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타타그룹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이며 인도국민들에게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중 하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에 있어 독점적 우위를 통한 성공사례를 소개하시오
  • 사례를 분석한다. 마지막으로 최근 현대자동차그룹이 인도 최대 자동차 제조사 타타모터스와의 협력을 통해 현지생산 공장 건설 계획을 발표한 사례를 다룬다.Ⅱ. 본론독점적 우위란 어떤 산업 분야에서 경쟁자가 없는 상태에서 그 기업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 브랜드 파워, 시장점유율 등 여러 가지 요인들 때문에 다른 기업들이 쉽게 모방하거나 대체하기 어려운 특성을 말한다. 독점적 우위 전략이란 이러한 독점적 우위를 이용해서 제품 가격을

  • [국제경영]대우자동차의 인도진출 전략 분석
  • 이전 인도시장 진출 당시에, 인도시장에서 마티즈가 인정받고, 품질이 우수하므로 마케팅 전략을 잘 세운다면 가능하리라 본다. *참고문헌대우러브 www.daewoolove.com 대우 www.dwc.co.kr 하이! 대우 www.hidaewoo.com 글로벌 경영 / 장세진 / 박영사 21세기를 위한 국제경영 / 조동성 경문사「글로벌 경영(글로벌 경쟁시대의 국제경영)」, 장세진, 박영사, 1998.1.10 「대우 자동차의 국제경쟁력 강화 방안」, 논문(인터넷 게재) http://user.chollian.net/~blackjoe/lecture/대우.html

  • [홍보기획론] FORD(포드)와 INTEL(인텔)의 마케팅 실패 사례
  • 발달과 동시에 더욱 더 무게감이 실리기 시작 한 오피니언리더들과 파워블로거 혹은 소비자들에 대한 확실한 지배 및 지지 기반의 확보가 중요해졌다고 인지할 수 있습니다. 1. 기업소개 (1) 포드 (2) 파이어스톤(3) 포드와 파이어스톤2.상황분석(1) 사건의 발단 (2) 사건의 전개 3.MPR 문제점4. MPR 목적 5. MPR 목표공중6. MPR 전략과 전술7. 결과 8 . 사례를 통한 시사점9. 사례 교훈 1.기업소개2.선정이유3.MPR 전략4. 실패 요인5. 사례교훈

  • [국제경영론] 인도 TaTa의 사업전략
  • 기업 소개 - TATA TATA 자동차시장 진출 전략 주요 역량 & 전략TATA 대우 상용차 & 랜드로바 – 재규어 SWOT 분석위기 극복 사례결론 및 시사점인도의 GDP 순위기업소개1868년 창업주인 잠셋지 타타가 설립한 직물 공장이 시초직원 40만명 & 연 매출 708억불 기록(08-09년도)해외 사업 비중이 64.8%엔지니어링과 원자재, 에너지, 화학, 소비재, 정보통신, 서비스 등 7개 주요 사업부문에서 85개 계열사현 CEO 는 Ratan Naval Tata (라탄나발타타)*타타 그룹의 창업주

  • [조직구조론] 세계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전략
  • 세계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전략- 목 차 -Ⅰ. 서론● 세계 자동차 산업의 전반적 동향Ⅱ. 본론1. 한국의 자동차 산업1) 한국 자동차 산업의 시장현황2) 한국 자동차 산업의 역사 및 성장과정3) 한국 자동차 기업의 특성 분석 (현대자동차 사례)4) 한국 자동차 산업의 향후 전망과 발전 방향2. 일본의 자동차 산업1) 일본 자동차 산업의 시장현황2) 일본 자동차 산업의 역사 및 성장과정3) 일본 자동차 산업의 특성4) 도요타의 기업 경쟁 전략5) 일본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