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페네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카페베네 4P전략
① Product
② Place
③Promotion
-성공으로 이끈 프로모션
고전적인 광고
스타마케팅
대형기획사와의 제휴
PPL등 TV 방송을 통한 프로모션
PR등 기타 프로모션
PDP 광고
각종 이벤트
사회공헌
SNS를 통한 PR
④ Price
2. 카페베네 SWOT 분석
(1) Strength
1) 멀티 디저트 카페
2) 인테리어
3) 경영전략
4) 차별화된 메뉴
5) 한국의 맛
6) 로열티
(2) Weakness
1) 후발주자
2) 차별화에 어려움
(3) Opportunity
1) 웰빙 문화 확대
2) 해외시장 공략
3) 문화형성
4) 후발주자
5) 시장의 확대
(4) Threat
1) 기존 커피 전문점
2) 저가 커피 전문점의 확대
3) 커피 전문점 외 기존 브랜드
4)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기 보급
- 본문내용
-
4) 차별화된 메뉴
블렌딩 커피가 아닌 원두 한가지만을 사용한 ‘ 싱글오리진 커피’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때의 원두는 케냐 등 각 커피 생산국의 다양한 종류로 제공된다. 와플은 매일 아침 가맹점에서 냉장 반죽한 제품을 사용. 당일배송 당일 소비가 원칙이다. 또한 와플은 토핑 재료에 따라 브런치 메뉴로 변신이 가능 하다.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게 메뉴를 개발하고 공급이 가능하다.
5) 한국의 맛
카페베네는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맛’에 과감히 투자,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우리 입맛에 맞는 커피와 와플 등 메뉴 개발에 힘썼다. 이러한 노력은 카페베네가 세계 최대 위탁 급식회사인 ‘아라마크’의 한국계열사인 ‘아라코’와 사업제휴를 맺음으로써 결실을 보기도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