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NC소프트 SWOT분석,기업분석 및 엔씨소프트 경영,마케팅전략분석과 미래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3 / 2021.07.23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엔씨소프트 NC소프트 SWOT분석,기업분석 및 엔씨소프트 경영,마케팅전략분석과 미래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엔씨소프트 (NC소프트) 기업소개

2. 게임산업 분석

3. 엔씨소프트 (NC소프트)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엔씨소프트 높은 영업이익률의 비결

5. 엔씨소프트 (NC소프트) 경영전략과 마케팅
(1) M&A (인수합병) 전략
(2) AI기술력 개발
(3) 스포츠마케팅 (NC다이노스 야구단)
(4) 문화컨텐츠 개발

6. 미래방향 제시
본문내용
1997년 당시 IT 벤처붐과 맞물려 설립된 엔씨소프트는 리니지를 시작으로 블레이드 엔 소울등 기존 PC 및 모바일 분야에서 국내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후 해외시장을 개척하여 북미,아시아, 유럽 등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현재 넥슨,넷마블과 함께 국내 3대 게임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온라인게임 `엔씨소프트` 마케팅전략 분석
  • 기업이기도 하다. 한동안 온라인 게임의 중독성, 아이템 거래의 폐해, 캐릭터 사업과 관련된 법정 문제 등으로 주가가 크게 하락하기도 하였지만, 3D 게임인 “리니지 2”외 다양한 게임 개발, 활발한 해외 진출 등으로 지속적인 시장 내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있다.본 보고서에서는 연구 대상 산업인 온라인 게임산업의 전반적인 이해, 엔씨소프트의 마케팅 관리와 관련된 기본적인 분석과 전략방향의 제시를 각종 경영기법과 문헌, 매체 자료 등을 통해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NC소프트 새로운 전략제안
  • NC 소프트경영전략 서론가. NC소프트 기업소개NC소프트 기업 문화ㄱ. Mission (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것)엔씨소프트가 지향하는 궁극정인 목적은, 지구촌 한 사람이라도 더 즐겁게 연결하는 것입니 다.ㄴ. Format ( 작고, 강하고, 알찬 기업)⓵ 작다 : 존중을 바탕으로 하나의 팀으로서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회사⓶ 강하다 : 바르게 결정하고 전체가 움직이는 것을 말한다.⓷ 알차다 : 선택과 집중을 통해 우리가 잘하는 일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NC소프트”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INDEX1. NC 소프트 기업소개2. 게임산업분석3. NC소프트 해외진출현황4. NC소프트 SWOT분석5. NC소프트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NC소프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NC소프트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관계마케팅 전략(2) 게릴라마케팅 전략(3) 사회지향적 마케팅전략8. NC다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및 사용자 특성(2) 진출 환경1) 문화 측면2) 시장 측면3) 인프라 측면4) 법률적 측면(3) 진출 방식(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판매 방식(5)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1) STP 전략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분석(4P)(6) 성과 및 평가1) 노하우2) 한계점3. 경쟁업체 분석(넥슨)(1) 기업소개(2) 미국시장 진출 배경 및 진출방법(3) SWOT 분석(4) 성과 및 평가III. 결 론 1. 시사점2. 향후 발전 방향#1. 참고문헌/25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

  • [글로벌사례연구] 온라인게임 산업의 중국시장 경쟁전략(NC soft사례)
  • 경영 분석자료, 논문들을 살펴보았고, 두 번째로는 대상 기업에 대한 홈페이지, 회사 사업보고서, IR 자료 등을 조사하였으며, 끝으로 신문, 인터넷 뉴스 검색 등을 통해 최신의 자료를 수집하여 본 연구에 반영하였다. 먼저 Ⅱ장에서는 문헌 연구를 통해 기존의 관련연구들을 고찰한다. 다음 Ⅲ장에서는 엔씨소프트의 성장 및 중국 진출현황을 제시하고,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에 있어서 현지화 전략의 중요성을 고찰한 뒤, Ⅳ장에서는 경쟁전략으로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