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에뛰드하우스 기업분석과 제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4.05 / 2021.04.05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에뛰드하우스 기업분석과 제품분석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에뛰드하우스 소개
2. 에뛰드하우스 제품특징
3.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차별화된 마케팅
(2) 공주마케팅
(3) SNS마케팅
(4) 광고전략
(5) 이벤트마케팅
-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인 에뛰드하우스는 국내 최초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이며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닌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한다는 에뛰드하우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10~20대 여성을 주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에뛰드하우스만의 색채가 강한만큼 마케팅전략 또한 독특한 것이 브랜드 특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