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에뛰드하우스 기업분석과 제품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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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에뛰드하우스 기업분석과 제품분석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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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에뛰드하우스 소개

2. 에뛰드하우스 제품특징

3.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차별화된 마케팅
(2) 공주마케팅
(3) SNS마케팅
(4) 광고전략
(5) 이벤트마케팅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인 에뛰드하우스는 국내 최초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이며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닌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한다는 에뛰드하우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10~20대 여성을 주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에뛰드하우스만의 색채가 강한만큼 마케팅전략 또한 독특한 것이 브랜드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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