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디어 수상작 -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국민 참여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20 / 2020.09.20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14 대국민 참여캠페인 수상작으로써,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의 공모전 내용입니다.
유료폰트, 배경화면등을 다 제거한 내용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상1팀 최우수상3팀 우수상 6팀 장려상10팀 참가상30팀 으로써, 24순위(참가상)로 수상했습니다.
목차
서론
-브랜드의 중요성
-브랜드의 중요성(사례)
-전통시장의 포지셔닝맵
-목표

본론
-본론의 개요
-전통시장 캐릭터의 브랜드화
-전통시장의 품질향상(사례)
- 전통시장의 품질향상 도입1
- 전통시장의 품질향상 도입2
- 브랜드의 가치창출1
- 브랜드의 가치창출2

결론
- 기대효과
- 전망
본문내용
전통시장의 고질적인 문제를 분석하고, 포지셔닝맵을 바탕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방안을 제시하였다.
전통시장 브랜드화를 형성하여
품질향상 > 신뢰도 > 가치상승 > 이미지개선의 선순환구조를 만들어
전통시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 성공사례
  • 시장에 3사 경쟁시대를 열었음- 맥주시장의 신진세력 : 쿠어스맥주, 레드락 출시- 하이트의 가장 강력한 경쟁 상대▲ CASS(현재)- 99년 OB맥주에 인수합병됨- 회사는 OB맥주㈜이지만 브랜드는 OB,Cass 별개임- 세계최초 비열처리 프레시공법으로 생산- 젊은 신세대층 공략- 신제품 ‘카스 아이스 라이트’ 맥주 출시SWOT 분석최고경영자 신제품 계발 의지최신설비 도입암반천연수 보유최고경영자의 마케팅 도입유통력 다소 열악종업원의 사기저하

  • [관광산업론] 에버랜드 경영전략분석 및 산업구조 및 성공요인분석
  • 시장을 점유하고 있어 협상력이 약하다. 하지만 이러한 부분은 모든 경쟁업체에서 비슷한 상황이므로 불리한 조건으로 크게 작용하지는 않는다. 소비자 소비자의 욕구증대와 레저산업에 대한 기대수준 증가로 소비자들의 협상력이 강해지고 있다. 가장 위협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나. 경쟁자 분석대한민국 인터넷 마케팅 대상on 기성 마케팅기획부문 은상 수상작 발췌 -롯데월드 고윤정 (http://www.onkima.com/main.asp)국내테마파크 현황서울롯데

  • [국제경영] [국제경영학]소니(Sony) 기업분석 및 글로벌 경영전략(A+리포트)
  • 시장의 절반가량인 10조엔 (미화 940억달러)규모에 달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소니의 TV 매출 부진은 심각한 문제이다. 소니는 이러한 상황을 만회하기 위해 2003년 한국의 삼성전자와 박막형 TV용 액정 패널 생산을 위한 합작사를 설립했으며, 2005년 LCD TV ‘브라비아’를 출시했다. 또한 2005년 사상 처음으로 외국인인 하워드 스트링거를 회장으로 영입한 소니는 그의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한때 LCD TV부문 시장점유율이 19%에 달하는 등 호조를 보였다. 2005년

  • [복합문화공간, 예술경영과 마케팅] 성남아트센터의 운영현황과 마케팅사례
  • 위한 노력들이 결국 한국문화의 기반을 튼튼히 하는 작업의 시작이며 지역민들의 자긍심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는 것은 자명한 일이다. 이에 우리는 경기도의 관문이라 할 수 있는 성남시에 위치한 성남아트센터의 운영현황과 마케팅사례를 살펴보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II. 복합문화예술공간의 개념과 역할문화공간은 고대에는 주로 제사의식을 통한 신과 인간과의 만남, 소통의 장소였다. 즉 성스러운 장소로 여겨졌고 특별한 공간으

  • 문화마케팅,사례분석,문화예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위한 노력들이 결국 한국문화의 기반을 튼튼히 하는 작업의 시작이며 지역민들의 자긍심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는 것은 자명한 일이다. 이에 우리는 경기도의 관문이라 할 수 있는 성남시에 위치한 성남아트센터의 운영현황과 마케팅사례를 살펴보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II. 복합문화예술공간의 개념과 역할문화공간은 고대에는 주로 제사의식을 통한 신과 인간과의 만남, 소통의 장소였다. 즉 성스러운 장소로 여겨졌고 특별한 공간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