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디어 수상작 -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국민 참여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20 / 2020.09.20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14 대국민 참여캠페인 수상작으로써,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의 공모전 내용입니다.
유료폰트, 배경화면등을 다 제거한 내용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상1팀 최우수상3팀 우수상 6팀 장려상10팀 참가상30팀 으로써, 24순위(참가상)로 수상했습니다.
- 목차
-
서론
-브랜드의 중요성
-브랜드의 중요성(사례)
-전통시장의 포지셔닝맵
-목표
본론
-본론의 개요
-전통시장 캐릭터의 브랜드화
-전통시장의 품질향상(사례)
- 전통시장의 품질향상 도입1
- 전통시장의 품질향상 도입2
- 브랜드의 가치창출1
- 브랜드의 가치창출2
결론
- 기대효과
- 전망
- 본문내용
-
전통시장의 고질적인 문제를 분석하고, 포지셔닝맵을 바탕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방안을 제시하였다.
전통시장 브랜드화를 형성하여
품질향상 > 신뢰도 > 가치상승 > 이미지개선의 선순환구조를 만들어
전통시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