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성공요인과 시장분석 및 이디야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새롭게 알게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5.22 / 2020.05.22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디야커피 성공요인과 시장분석 및 이디야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새롭게 알게된점에 대해 서술해 보았습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이디야커피 성공요인

2. 이디야커피의 기업철학

3. 시장상황분석 (저가브랜드의 출현으로 인한 이디야의 위기)

4. 이디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디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이디야커피의 핵심 마케팅전략 2가지

7. 이디야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및 새롭게 알게 된 점
본문내용
많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스타벅스와 같은 기업에 대항하기 위해서 광고나 판촉을 하는데 많은 시간과 돈을 들이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마케팅 활동에 많은 금액을 투자하지 않고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훌륭한 마케팅을 이룬 곳이 이디야 커피이다. 첫 번째로 이디야 커피는 ‘질 좋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야 한다’는 기본적인 원칙을 지키기 위해서 유명 스타를 광고에 쓰지 않고 TV 광고를 하지 않았다.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의지해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고, 결과적으로 매체를 통한 광고보다 더 큰 효과를 거두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성공요인분석/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카페베네 해외진출 전략제안
  • 성공요인2. 국내 커피시장 환경분석(1) 시장현황(2) 시장전망3.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1) 사업부 전략(2) 전사적 전략(3) 차별화 전략(4) 다각화 전략4. 카페베네의 문제점(1) 문제점(2) 개선전략5. 카페베네 SWOT 분석6. 카페베네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8. 카페베네 해외진출 현황 및 전략제안(1) 해외진출 현황(2) 전략

  • (이디야커피 마케팅PPT) 이디야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1) 이디야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이디야커피 성공비결3. 이디야커피 기업환경분석4. 이디야커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이디야커피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이디야커피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및 평가CONTENTS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이디야 커피는 2001년 국내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국내 시장에서 1,500호점을

  • [마케팅] 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
  • 및 경영철학(하워드 슐츠의 경영 이론)3)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분석-기업환경 분석-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분석: 설문조사 결과 분석(설문지 첨부)-경쟁사 분석(커피빈, 이디야)4)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STP, SWOT, 5P분석3. 인사(리더십 포함)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제품 성공요인-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내부 고객 만족 경영-마케팅 전략-아이디어 전략- 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스타벅스의 문제점-앞으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및 마케팅 분석1. 성공요인 / 차별화 전략 분석1) 최고급 친환경 인테리어 디자인 전략2) 상생경영 - 사회공헌 및 사회봉사 전략 3) 본사와 가맹점과의 협력체제 구축4) 한국 자체 커피 브랜드 → 로열티 없음5) 다양한 미디어 및 문화 마케팅 → 드라마제작 협찬, 지상파 광고 CF2.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

  • 중소기업 경영론 카페베네 Caffe Bene
  • 분석4.2. 환경 분석 - 외부 분석4.3. SWOT 분석4.4. 4P 분석 4.5. STP 분석5.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5.1. 차별화5.2. 스타마케팅 5.3. 공격적 마케팅 5.4. 기본에 충실 6. 카페베네의 문제점 및 지속적인 성장 제언 6.1. 문제점 분석 6.2. 지속적인 성장 제언 7. 결론 8. 참고 자료 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1. 선정이유전 세계에서 석유 다음으로 많이 유통되는 교역량 2위의 식품은 커피다. 한국에서도 커피는 연간 수입량이 10만 톤이 넘는 2조 규모의 큰 시장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