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료 방송시장의 현황과 Sky life(스카이라이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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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회사소개 ]
1. 스카이 라이프란?
2. 연혁
3. 제공되는 서비스

[ 상황분석 ]
Ⅰ. 위성방송과 디지털 방송
1. 위성방송이란?
2. 디지털 방송이란?
Ⅱ. 자사와 경쟁사의 비교
1. 위성방송 및 케이블 방송 현황

[ SWOT분석 ]

[ 차별화전략 ]
1. Skylife의 차별화 전략의 도입
Ⅱ. 가입 해지율 감소 전략
1. 가입 해지율 감소 전략 두 가지
2. Skylife의 마일리지 서비스 전략

[결론]
본문내용
뉴 미디어 산업의 선두주자
(1)디지털위성방송이란?
방송프로그램을 적도상공의 정지궤도 위성을 통해 디지털 신호로 전송하여, 전국 어디서나
수백개의 채널을 고화질, 고음질로 즐길 수 있는 방송과 통신의 21세기형 방송입니다.
(2)방송통신 융합 시대의 선도미디어
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유일의 디지털 위성방송 사업자로서 영화, 교육, 어린이, 스포츠, 뉴스, 음악 등 150여 개의 다양한 전문 채널을 SD급 고화질과 CD급 고음질의 디지털 방송으로 제공하며, 양방향 서비스를 통해 방송·통신융합시대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과 미국에 이어 세계 3번째로 선보인 스카이라이프 HD방송이 여러분들을 꿈의 미디어인 HD(High Definition)세계로 안내합니다.
(3)최첨단 디지털 위성방송 시스템 및 효율적인 고객관리 시스템
국내 최초의 디지털방송센터인 목동 방송센터와 용인 부송신국이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에 구축된 9개 지사와 400여 개의 영업망, 수지와 광주에 자리잡은 고객센터가 고객 여러분들이 전국 어디서나 편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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