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기업전략과 마케팅 광고 성공,실패 사례분석 및 나이키 향후전략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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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나이키 NIKE 기업전략과 마케팅 광고 성공,실패 사례분석 및 나이키 향후전략방향 제시 보고서입니다.

나이키의 기업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나이키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나이키 NIKE 기업소개

2. 나이키의 마케팅 타겟

3. 나이키 광고 성공,실패사례
(1) 광고 성공사례
(2) 광고 실패사례

4. 나이키의 전략과 마케팅
(1) 글로벌전략
(2) 아웃소싱전략
(3) 브랜드전략
(4) 파트너십 전략
(5) 디지털마케팅
(6) 스타마케팅
(7) 커뮤니케이션 전략

5. 향후전략 방향제시
본문내용
나이키는 스포츠 웨어와 스포츠 용품을 제작하는 기업으로서 1965년 블루 리본 스포츠라는 이름으로 설립하였으며 1972년 니케라는 그리스 로마신화의 승리의 여신의 이름을 따 현재의 회사명인 나이키로 변경하게 되었다
나이키는 전 세계 모든 선수들에게 영감과 혁신을 전달한다는 빌 바우어만의 정신과 비전은 오늘날까지도 이어져 나이키의 새로운 세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또한, 나이키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여 주주들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등 혁신적인 방법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과정의 일환으로 나이키는 콜한(Cole Haan), 컨버스(Converse), 헐리 인터내셔널 LLC(Hurley International LLC), 나이키 골프(Nike Golf), 엄브로(Umbro Ltd.) 등 여러 자회사들과 함께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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