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아이리버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river t-10
Where are we now`?
Market : mp3p시장 리뷰
(1) Market : mp3p시장 리뷰
(2) Market : 결론
Why are we here?
SWOT
그렇다면 우리는 어디로?
Today’s….
Target : mp3p 시장에서
Target : iriver의 타겟은?
Self Analysis : T-10We get Clue! : Goal
Positioning길 안내하기
자료설정 : 경쟁사 광고
Concept. Promotion.
Advertising : 기본 컨셉 및 시놉시스Media : 매체동향
Media : 목표 및 기본 방침
본문내용
2000년대에 들어 급속한 성장
• 초고속인터넷 가입률의 정체 현상
• mp3플레이어의 수요는 특정연령층에 제한.
(주 수요층이 16~29세로 집중)
• 2005년도부터 신규수요보다 교체수요가
점점 더 커질 전망
• 대기업의 적극적인 시장 진출로 경쟁 격화
- 삼성, 소니의 고가정책 포기

• 중국, 대만, 홍콩 등의 저가 제품의 품질 향상
• 디지털 컨버전스제품의 시장 잠식 위협
• mp3플레이어의 대용량·다기능 트렌드
Mp3p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고
새로운 형태의 제품과 대기업의 후발진출로
발딛을 곳이 좁아지는 상황
판매관리비 급증 - 신제품 출시로 인한 마케팅 비용이 증가
경쟁 격화 - 평균판매 단가가 15% 가량 낮아짐
• mp3p 업계 부동의 1위
• 우수한 디자인
• 인정받은 기술력
- 다양한 코덱 지원과 높은 음질
• 디지털 컨버젼스 제품들의
mp3플레이어 시장 잠식
• 삼성, 소니 등 대기업의 시장 진출
• 음악다운로드 사이트의 유료화
• 수요기반의 취약
-한정된 수요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리버 딕플 D30 광고전략
  • 아이리버 브랜드의 힘딕플이 MP3 플레이어로 유명한 아이리버의 브랜드와 함께 쓰이는 것도 기존의 브랜드 인지도와 더불어 다른 경쟁업체보다 MP3 플레이어에 더욱 특화된 전자사전이라는 느낌을 주기 위한 것이다. 지면 광고에서도 딕플과 함께 아이리버의 문구를 발견할 수 있으며 이는 TV광고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실제 제품에서도 전자사전에 내장된 MP3 플레이어의 성능이 타 제품을 월등히 앞서고 있다.Ⅵ. 광고 전략1. 기존 광고 분석2005년 출시

  • [마케팅성공사례](주)레인콤 mp3 아이리버 `iRiver` 성공요인분석
  • 전략을 통해 현지 생산 공장 철수 압박 및 면세 혜택 대폭 감소.4. 저 자본으로 인한 부족한 광고중소기업인 만큼 저자본으로 인한 광고 매체의 효율적 마케팅이 다소 부족(현재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배너 광고와 제휴유통업체의 매장내 홍보에 의존)ꋮ 아이리버의 기회요인 ꋮ1. 음악 파일 사이트의 증가.현재 소리바다, MP3MUSIC등의 음악 파일 공유 사이트가 증가 하고 있는 추세.이러한 음악 사이트의 증가로 인터넷 사용자의 MP3에 대한 관심도

  • [소비자행동] MP3구매와 자기표현욕구에 관한 조사 -(레인콤)아이리버,거원등..
  • 전략적으로 제휴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DataPlay 미디어를 통해 곡을 재생하는 기기이다. 물론 멀티코덱 플레이어로 MP3 뿐만 아니라 AAC, QDX 등 다양한 파일포맷을 지원한다. 또한 아이리버의 특징인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여 추가 기능 탑재 및 제품의 안정성을 보다 강화할 수 있다.미디어를 구동시키는 DataPlay의 엔진은 강력한 바이브레이션 테스트를 통과했기 때문에 생활에 있어서 발생하는 모든 충격에 매우 강하다. 특히, 조깅을 해도 끊김이 없

  • [소비자행동론] SK텔레콤 광고분석
  • 소비자행동 팀과제SK텔레콤 광고분석 ◇ 목 차 ◇Ⅰ. 서 론1. 광고 선정 이유Ⅱ. 본 론1. SK텔레콤 광고 분류(1) TTL (2) 현대생활백서(3) 생각대로 T(4) reds gone(5) 콸콸콸 smart T 2. 광고 분석(1) TTL (2) 현대생활백서(3) 생각대로 T(4) reds gone(5) 콸콸콸 smart T 3. 미래 전략(1) 시장동향(2) 고객특성(3) 기업관점(4) 전략구성(5) 광고기대효과Ⅲ. 결 론1. 발전 시사점Ⅰ. 서 론1. 광고 선정 이유광고는 오늘날의 정보 전달 매체로서 가장 중요하다고 하여

  • [광고경영론] `IRIVER`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 목 차 ♣Ⅰ. 기업소개Ⅱ. I-RIVER 성공전략Ⅲ. SWOT 분석Ⅳ. STP 분석 및 Marketing MixⅤ. 개선점Ⅵ. 결론Ⅰ. 기업소개 - I-RIVER (레인콤) 1. 아이리버의 탄생2003년 매출액 2300억원에 순이익 430억원을 기록한 레인콤. 이는 99년 설립 당시만 해도 임직원 7명, 자본금 3억원에 불과한 회사였다. 기술을 개발했지만 제품 생산요청을 받아주는 곳도 없었다. 양덕준 사장은 직접 공장을 짓기로 결심했지만 국내 은행에서는 담보도 없이 5000만원을 빌리기란 힘든 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