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아이리버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river t-10
Where are we now`?
Market : mp3p시장 리뷰
(1) Market : mp3p시장 리뷰
(2) Market : 결론
Why are we here?
SWOT
그렇다면 우리는 어디로?
Today’s….
Target : mp3p 시장에서
Target : iriver의 타겟은?
Self Analysis : T-10We get Clue! : Goal
Positioning길 안내하기
자료설정 : 경쟁사 광고
Concept. Promotion.
Advertising : 기본 컨셉 및 시놉시스Media : 매체동향
Media : 목표 및 기본 방침
- 본문내용
-
2000년대에 들어 급속한 성장
• 초고속인터넷 가입률의 정체 현상
• mp3플레이어의 수요는 특정연령층에 제한.
(주 수요층이 16~29세로 집중)
• 2005년도부터 신규수요보다 교체수요가
점점 더 커질 전망
• 대기업의 적극적인 시장 진출로 경쟁 격화
- 삼성, 소니의 고가정책 포기
• 중국, 대만, 홍콩 등의 저가 제품의 품질 향상
• 디지털 컨버전스제품의 시장 잠식 위협
• mp3플레이어의 대용량·다기능 트렌드
Mp3p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고
새로운 형태의 제품과 대기업의 후발진출로
발딛을 곳이 좁아지는 상황
판매관리비 급증 - 신제품 출시로 인한 마케팅 비용이 증가
경쟁 격화 - 평균판매 단가가 15% 가량 낮아짐
• mp3p 업계 부동의 1위
• 우수한 디자인
• 인정받은 기술력
- 다양한 코덱 지원과 높은 음질
• 디지털 컨버젼스 제품들의
mp3플레이어 시장 잠식
• 삼성, 소니 등 대기업의 시장 진출
• 음악다운로드 사이트의 유료화
• 수요기반의 취약
-한정된 수요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