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utbackSteak House
리서치 배경
리서치 목적
리서치 범위
연구방법과 한계
리서치
디자인
주요 리서치 결과
2차자료 – 약력및 마케팅 전략
2차자료 – 거시적 환경 요인
2차자료 – 경쟁사 분석
2차자료 – 아웃백의 4P
기술적 리서치-횡단적
성별, 소득에 따라 다른 전략 필요
개방형 질문
패밀리 레스토랑별 특이점
결론 및 전략 도출
- 본문내용
-
90년대 이후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성장
과열된 경쟁, 둔화된 시장성장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급격한 성장
FGI
아웃백 실무 경험자 1명
시간 : 1시간
한계 : 대표성과 신뢰성 부족
자기 관리 서베이
설문조사
표적집단 무작위 추출
A/B안, 리커트 척도법 활용
개방형 질문
각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에 대하여
한계 : 오류가 많음
아웃백 약력
1987년 크리스 설리번, 밥 바샴,
팀 캐넌, 트루디 쿠우퍼 설립
6년 만에 미국시장 석권
1996년 10월 미국 아웃백과
㈜오지정 프랜차이즈 계약
공격적 경영⇒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1위
2005년 6월 현재 전국 62개 지점 운영
마케팅 전략
사회마케팅 - 윙마케팅, 뉴 게스트 파티, 워터 마케팅
미디어 – 대중매체, 인터넷
이벤트 – 제휴카드 할인혜택, 자선행사
직원 서비스
고객 서비스
사회적 요인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핵가족화와 맞벌이 부부
주 5일제 근무제 도입
젊은 소비계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
문화적 요인
문화적인 의식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음식 문화 도입
자기만족적인 의식구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