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아웃백의 계절한정메뉴 효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이유
2.가설
3.설문지
4.설문지 변경 과정
5.설문 결과
6.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한정메뉴에 치우친 광고와 마케팅은 전체적인 브랜드 이미지에는 긍정적인 효과를 끼치진 못할 것이다.
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 남자 ② 여자
2.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① 15~19세 ② 20세~24세 ③ 25~29세 ④ 30~35세 ⑤ 35세 이상
3. 귀하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3-1 귀하의 월평균 수입은 어느 정도 입니까?
① 50만원 미만 ② 50만원~100만원미만 ③ 100만원~200만원미만
④ 200만원~300만원 미만 ⑤ 300만원~400만원 미만
4. 패밀리 레스토랑에 연평균 얼마나 자주 가십니까?
0회 5회 10회 15회 20회 25회 이상
5. 패밀리레스토랑에 주로 누구와 함께 가십니까?
① 가족 ② 연인 ③ 이성친구 ④ 동성친구 ⑤ 혼성친구
⑦ 회사동료 ⑧ 나 혼자 ⑨ 기타
6. 아웃백에서 계절마다 한정메뉴가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① 알고 있다. ② 모른다.
6-1. 알고 있다면 어떤 매체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까?
① TV광고 ② 신문·잡지 광고 ③ 인터넷 광고 ④ 지인을 통해 ⑤ 기타
7. 보통 아웃백 방문 시 주문하는 메뉴는 무엇입니까?
① 한정메뉴세트 ② 기존메뉴 ③ 한정메뉴세트와 기존메뉴
8. 테이블에 앉고 제일 먼저 테이블에 깔려 있는 계절한정메뉴를 설명하는 종이 시트를 보고 계절한정메뉴를 주문한 적이 있습니까?
① 예 ② 아니오
9. 아웃백의 계절한정메뉴를 맛보기 위해 아웃백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까?
① 있다. ② 없다.
9-1. 계절한정메뉴를 이용해 본적이 없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새로운 메뉴에 대한 위험부담이 커서
② 고가격이기 때문에 ③ 호감이 가지 않아서
④ 한정메뉴가 있는지 몰라서 ⑤ 기타 (이유 : )
9-2. 계절한정메뉴를 이용해 본적이 있다면, 기존의 아웃백의 메뉴 대비 만족도가 어떠하였습니까?
매우불만족 불만족 보통 만족 매우만족
9-3.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0. 향후 아웃백에 방문하게 되면 계절한정메뉴를 주문할 의향이 있습니까?
① 있다 ② 없다 ③ 잘 모르겠다.
11. 계절한정메뉴로 인하여, 아웃백의 호감도에 어떤 영향을 끼쳤습니까?
매우 부정적 부정적 보통 긍정적 매우 긍정적
11-1.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