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산소주 브랜드 이미지 상승위한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의사 결정 문제
조사 목적
조사 대상
자료 수집 방법
측정 방법
통계 분석 기법
소비자의 인식
양자 구도의 사례
조사 결과
실험 조사
결론
- 본문내용
-
조사 목적
- 소비자들의 소주별 선호도
- 소주 선택 시 고려하는 속성
- 각 소주에 대한 평가
- 소주의 세부적인 만족도가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소주에 대한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통계 분석기법
통계 Package SPSS for Windows를 이용
유의 수준 5%
실태조사와 연관성 분석을 위해 다음과 같은 분석을 사용
빈도분석, 교차분석, 집단별 평균분석, 독립표본 T검정, 일원배치 분산 분석, 선형 회귀분석
자료평가
- 좋습니다^^ 도움 많이 되실것 같습니다.
- jooha***
(2011.07.29 08:45:42)
- 내용이 너무 알차고 좋아염!!!^*^!!!
- pjs1004***
(2006.12.02 23:12: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