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전자사전 구매 실태에 대한 소비자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아래의 문항들은 소비자들의 전자사전 이용실태와 만족도, 구매성향 등을 조사하기위한
질문들이므로 귀하의 경험적, 주관적 판단에 의거하여 응답해주십시오.
■ 문1) 귀하는 전자사전을 구매하신 적이 있으십니까? 동의하시는 번호에 √로 표시해 주십시오.
1) 예 2) 아니오 ➜ 문4)로
■ 문2) 구매하신 전자사전은 어느 회사의 제품입니까? 제조회사 혹은 브랜드 이름을 적어주십시오
( )
■ 문3) 전자사전을 구입하신지는 얼마나 되셨습니까?
( )년 ( )개월 ➜ 문6)으로
■ 문4) 귀하는 향후 전자사전을 구매할 용의가 있으십니까? 동의하시는 번호에 √로 표시해 주십시오.
1) 예 2) 아니오 ➜ 설문종료
■ 문5) 향후 구매하실 의향이 있는 경우 현재 우선순위에 두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까?
만약 있다면 제조회사 혹은 브랜드 이름을 적어주십시오. ➜ 3페이지 문12)으로
1) 있다 ( ) 2) 없다
■ 문6) 다음은 현재 귀하가 사용하고 있는 전자사전에 대한 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귀하가 사용하고 있는 전자사전을 상기하면서 동의하시는 번호에 동그라미를 쳐 주십시오.
자료평가
- jj
- aki0***
(2007.12.13 15:15: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