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전자사전 구매 실태에 대한 소비자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아래의 문항들은 소비자들의 전자사전 이용실태와 만족도, 구매성향 등을 조사하기위한
질문들이므로 귀하의 경험적, 주관적 판단에 의거하여 응답해주십시오.

■ 문1) 귀하는 전자사전을 구매하신 적이 있으십니까? 동의하시는 번호에 √로 표시해 주십시오.
1) 예 2) 아니오 ➜ 문4)로

■ 문2) 구매하신 전자사전은 어느 회사의 제품입니까? 제조회사 혹은 브랜드 이름을 적어주십시오
( )

■ 문3) 전자사전을 구입하신지는 얼마나 되셨습니까?
( )년 ( )개월 ➜ 문6)으로

■ 문4) 귀하는 향후 전자사전을 구매할 용의가 있으십니까? 동의하시는 번호에 √로 표시해 주십시오.
1) 예 2) 아니오 ➜ 설문종료

■ 문5) 향후 구매하실 의향이 있는 경우 현재 우선순위에 두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까?
만약 있다면 제조회사 혹은 브랜드 이름을 적어주십시오. ➜ 3페이지 문12)으로
1) 있다 ( ) 2) 없다

■ 문6) 다음은 현재 귀하가 사용하고 있는 전자사전에 대한 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귀하가 사용하고 있는 전자사전을 상기하면서 동의하시는 번호에 동그라미를 쳐 주십시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jj
  • aki0***
    (2007.12.13 15:15:51)
회원 추천자료
  • 20대들의 신용카드의 사용실태와 합리적인 사용방안 연구
  • 20대들의 신용카드의 사용실태와 합리적인 사용방안< 목 차 >Ⅰ. 서 론1. 연구의 목적 2. 연구의 방법Ⅱ. 이론적 배경1. 신용카드의 기능과 필요성 2. 소비자 측면에서 본 신용카드3. 기업측면에서 본 신용카드Ⅲ. 연구의 구성 및 방법1. 설문지의 구성 및 방법2. 조사 대상 및 자료 수집Ⅳ. 결과 및 해석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징2. 연구결과의 분석Ⅴ. 결론1. 요약 및 결론2. 제언Ⅰ. 서론오늘날 신용카드의 사용이 보편화됨에 따라

  • [졸업][광고]TV광고와 인터넷광고의 소비자행동 분석
  • 설문지를 통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Ⅱ. 이론적 배경1.인터넷 광고와 TV 광고와의 비교1)매체간 비교분석을 위한 개념적 틀본 연구의 가장 중요한 초점은 매체를 비교해 보는 것이다. 물론 매체마다 기술적인 차이는 많지만 마케팅에서 거론되는 고객의 핵심욕구 차원에서 각 매체들은 거의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매체간 대체가 이루어질 수 있다고 볼 수 있다.그러면 소비자들의 매체와 광고에 대한 욕구를 살펴보도록 하자. 광고의 근본

  • [졸업][인터넷마케팅]인터넷상에서의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연구
  • 조사시기 제2절 설문지 구성 제4장 연구 결과의 분석 제1절 인구통계학적 분석 제2절 구매 행태 분석 1. 구매경험 및 회수 2. 전자상거래 희망여부 및 이유 제3절 소비자들이 받아들이는 전자상거래 1. 전자상거래의 향후 전망에 대한 견해 2. 전자상거래의 경쟁력에 대한 견해 3. 전자상거래의 문제점 제5장 결 론 제1절 연구의 결론 제2절 연구의 의의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설문지 < 그림 목차 > 세계 인터넷 이용자수 국

  • [졸업][경영정보] 국내 전자화폐에 대한 소비자 수용성에 관한 실증 분석
  • 국내 전자화폐에 대한 소비자 수용성에 관한 실증 분석< 목 차 >제 1 장 서 론 .8 제 1절 연구 배경 및 목적.8제 2절 연구 범위 및 방법.9제 2 장 문

  • [졸업][호텔외식산업마케팅] 외식업체에서 배포하는 쿠폰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실태분석 281. 외식업체의 쿠폰판촉 현황 282. 쿠폰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사용태도 29Ⅵ. 연구설계 311. 연구의 모형 및 가설 설정 312. 연구조사 방법 32Ⅶ. 실증분석 341. 인구 통계적 특성에 대한 분석 342. 가설검증 353. 분석결과의 요약 41Ⅶ. 결론 및 연구방향 421. 연구결과의 요약 422. 이론적 시사점 423. 관리적 시사점 434.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의 방향 44참고문헌 45부록(설문지) 46조원후기 49그룹일지 53표 목차표 2-1 패스트푸드업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