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4P를 통해서 알아본 커피빈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8 / 2019.12.24
- 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면서
2. 4P를 통해서 알아본 커피빈의 마케팅전략
2.1. Product(제품)
2.2. Price(가격)
2.3. Promotion(촉진)
2.4. Place(유통)
3. 마치며
- 본문내용
-
해외, 국내기업의 4p(Product, Price, Promotion, Place)라고 불리우는 마케팅 믹스에 대해 찾아보다 수업시간에 교수님께서 거론하신 적이 있는 커피빈&티리프(The Coffee Bean & Tea Leaf)에 대해 보다 심도 깊이 알아보고자 조사를 하던 중 스타벅스에 이어 한국의 2위를 유지 보다 높은 꿈을 위해 노력하는 커피빈의 마케팅 믹스에 대해 나름대로의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흔히들 커피빈이라 불리우며 부드러운 맛과 스타벅스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색다른 인테리어를 통해 여성들에게 보다 어필하고 있는 이 회사는 다양한 원두와 허브티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들의 처음 목표는 한국의 1위 커피전문점이 아닐 것입니다. 이들은 후발주자로 시작하여 세계적인 제 1의 ‘스타벅스’ 다음의 전문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이 1위가 될 수 없다는 현실은 보다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Junior Star bucks’라 불리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믹스를 통해 2위 사냥을 하고 있는 이들의 기업에 대해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료평가
- 내돈 ..........................
- mnm***
(2008.04.16 00:5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