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4P를 통해서 알아본 커피빈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들어가면서

2. 4P를 통해서 알아본 커피빈의 마케팅전략

2.1. Product(제품)
2.2. Price(가격)
2.3. Promotion(촉진)
2.4. Place(유통)

3. 마치며

본문내용
해외, 국내기업의 4p(Product, Price, Promotion, Place)라고 불리우는 마케팅 믹스에 대해 찾아보다 수업시간에 교수님께서 거론하신 적이 있는 커피빈&티리프(The Coffee Bean & Tea Leaf)에 대해 보다 심도 깊이 알아보고자 조사를 하던 중 스타벅스에 이어 한국의 2위를 유지 보다 높은 꿈을 위해 노력하는 커피빈의 마케팅 믹스에 대해 나름대로의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흔히들 커피빈이라 불리우며 부드러운 맛과 스타벅스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색다른 인테리어를 통해 여성들에게 보다 어필하고 있는 이 회사는 다양한 원두와 허브티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들의 처음 목표는 한국의 1위 커피전문점이 아닐 것입니다. 이들은 후발주자로 시작하여 세계적인 제 1의 ‘스타벅스’ 다음의 전문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이 1위가 될 수 없다는 현실은 보다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Junior Star bucks’라 불리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믹스를 통해 2위 사냥을 하고 있는 이들의 기업에 대해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돈 ..........................
  • mnm***
    (2008.04.16 00:52:41)
회원 추천자료
  • 커피빈 마케팅 성공사례, 4p전략,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해외진출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
  • Report( 커피빈 마케팅 성공사례, 4p전략,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해외진출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 )목 차1. 서 론2. 4P를 통해서 알아본 커피빈의 마케팅전략2.1. Product(제품)2.2. Price(가격)2.3. Promotion(촉진)2.4. Place(유통)3. 마치며1. 서 론The Coffee Bean & Tea Leaf 라는곳에 대해들어본적이있는가? 보통 ‘커피빈’이라고 불리는 이 곳을 아마도 이제 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것이라 생각된다. 최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국제적인 감각을 키우게 한다. 특히 신제품 개발에 있어서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개발단계부터 생산 영업전략 회의까지 디자인팀을 참여시키고 있다.(3) 브랜드 명품화가) 프라우나2004년 2월 독일 프랑크푸르트 소비재박람회 명품 도자기 코너. 로열덜튼, 크리스찬디올, 베르사체 등 이름만 들어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세계적 명품 사이에 ‘프라우나’라는 다소 낯선 이름의 도자기가 사람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프라우나는 이미 2003년 9월 이탈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 목 차 》I. 서론Ⅱ. 본론1. 회사소개 및 경영자⑴ The Company⑵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의 경영철학 ⑶ 하워드슐츠의 경영이념2. 스타벅스 커피의 특징3. 상품구성 및 판매품목4.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사업계획5. SWOT 분석 6. 4P 분석7. 마케팅 전략⑴ 제휴를 통한 전략 ⑵ 적극적인 소비자 의사 반영⑶ Strategic concept8. 사회적 활동ㆍ책임9. 사회적 이슈⑴ 긍정적 영향⑵ 부정적 영향 Ⅲ. 결론문제점 해결 및 방안* 참고문헌 및 사이트Ⅰ.

  • [마케팅] 스타벅스 분석을 통한 한국에서의 스타벅스 성공요인 고찰
  • 【 목 차 】I. 서론Ⅱ. 본론(1) 스타벅스의 역사1. 회사소개 및 경영자가. 회사 소개나.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의 경영철학과 경영이념2. 스타벅스 커피의 특징3. 상품구성 및 판매품목4. 사회적 활동ㆍ책임5. 사회적 이슈가. 긍정적 영향나 부정적 영향 (2) 스타벅스 분석1. SWOT 분석 2. 4P 분석3. 마케팅 전략 분석가. 제휴를 통한 전략 나. 적극적인 소비자 의사 반영다. Strategic concept(3) 스타벅스 코리아 사업Ⅲ. 결론문제점 해결 및 방안■ 참

  • [경영전략] 한국 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 마케팅 전략- 맥심과의 경쟁구조를 중심으로
  • 전략적 판촉전략3. R&D 투자의 성공4. VAX/ BLC등 첨단 공법의 도입5. 경쟁브랜드 대비 고급 브랜드의 이미지6. 고객 만족도 1위 제품1. 맥심에 비해 빈약한 브랜드 파워2. 고객층이 한정3. 인스턴트커피 시장의 후발 주자4. 거리감 있는 이미지; 외국제품 이미지5. 노사갈등Opportunity(기회)Threat(위협)1. 커피 소비의 꾸준한 증가세2. 세계화로 외국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감소3. 프리미엄 커피 시장의 성장 가능성1. 경쟁사 맥심의 시장 점유율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