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설문지] 펜잘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나는 몸이 아프기 시작하더라도 되도록이면 참는 편이다.
전혀 매우
그렇지 않다 보통이다 그렇다
①-----②-----③-----④-----⑤-----⑥-----⑦
2. 약국에서 진통제를 구매할 경우 나는 직접 브랜드명을 말한다.
전혀 매우
그렇지 않다 보통이다 그렇다
①-----②-----③-----④-----⑤-----⑥-----⑦
3. 특정 진통제(브랜드)를 구입시 구입브랜드를 선택하게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광고를 보고 ② 주변의 권유로 ③ 효과가 뛰어나서 ④ 약사의 추천 ⑤ 기타 ( )
당신의 성향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4. 나는 남들과의 시간보다 나만의 시간이 더 소중하다 ( )
전혀 매우
그렇지 않다 보통이다 그렇다
①-----②-----③-----④-----⑤-----⑥-----⑦
5. 나는 나의 일에 항상 최선을 다하는 편이다 ( )
전혀 매우
그렇지 않다 보통이다 그렇다
①-----②-----③-----④-----⑤-----⑥-----⑦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