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인지도 조사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1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학교 학과 인지도 조사를 위한 설문지입니다.
본문내용
-XXX 대학교 광고홍보학과에 대한 수험생들의 인지도 조사-

수험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지는 광주지역 수험생들이 대학의 전공 선택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파악하고 XX대학교 광고홍보학과에 대한 인지도를 알아보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본 설문지를 통한 조사 내용은 XX대학교 광고홍보학과에서 연구목적으로만 활용되며 응답자 개인의 신분과 응답 결과는 절대로 노출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잠시 시간을 내셔서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 내용에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구자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연구자 : 0 0 0 外 11名
XX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
02) 940-XXXX, XXXX2@nate.com


Ⅰ. 다음은 귀하의 대학 전공선택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먼저 본인의 생각에 따라 해당하는 항목에 체크하시고, 기타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간략하게 서술하여 주십시오.


1. 귀하께서는 대학 전공선택에 대하여 한번이라도 곰곰이 생각해보신 적이 있습니까?

□ 생각해 본적이 있다.
□ 생각해 본적이 없다.


2. 귀하께서 대학 전공선택 시 중요시 여기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 수능 성적
□ 희망 직종
□ 개인적인 흥미
□ 주변인의 권유
□ 기타


3. 귀하께서는 대학 전공이 졸업 후 진로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십니까?

□ 영향을 미친다.
□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 기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Ⅱ. 다음은 광고홍보학 분야에 대한 귀하의 경험을 묻는 질문입니다. 먼저 본인의 경험의 유형에 따라 해당 항목에 체크하시고, 기타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간략하게 서술하여 주십...............


Ⅴ. 마지막으로, 다음은 설문지 응답자 개인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입니다. 해당 항목에 O표하여 주십시오

1. 귀하의 성별은? ① 남자 ② 여자

2. 귀하가 재학중인 학교는? _________________고등학교

3. 귀하의 전공은 무엇입니까? 기타의 경우 간략하게 적어 주십시오.
① 문과 ② 이과 ③ 실업계 ④ 예체능계 ⑤ 기타 ___________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본 설문은 싸이월드의 만족도와 선호도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싸이월드에 대한 사용자 반응을 분석하는데 귀중한 자료가 될 것이며, 이 설문의 결과는 수업용으로만 사용될 것입니다. 또한 응답자의 정보는 철저히 보장 될 것입니다. 응답에는 옳고 그름이 없으며 단지 여러분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설문지입니다. 부디 모든 질문에 솔직하게 응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귀하의 협조에 진

  •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스타벅스와 비교
  • 조사에 따르면 커피의 맛이 가장 좋은 카페는 스타벅스, 인테리어가 가장 좋은 카페는 카페베네가 각각 1위를 하였다. ‘맛’은 스타벅스, ‘분위기’는 카페베네라는 말까지 나오는 실정이다. 정작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을 모르는 카페베네는 커피 맛에 대한 연구가 꼭 필요하다.6-2. 마케팅- SNS, 커피동아리를 통한 ‘맛’ 인식향상에 초점을 둔 소통 경쟁업체인 스타벅스는 SNS를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스타벅스는 SNS를 통한

  • ‘빕스주니어’의 요소에 따른 효과 차이와 고객의 연령이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유통전략 중심의 전략 제시)
  • 방법론적인 측면에서는, 설문지를 이용한 양적 조사를 실시하여 내용에 신뢰성을 더하고자 하였다. Ⅱ. 문헌고찰Ⅱ. 1. 외식산업 내 유통 요소의 경쟁력외식산업 내에서 성공할 수 있는 핵심역량에는 다양한 것들이 있다. 맛, 서비스, 매장 내 분위기, 가격 등을 그 예로 들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유통은 레스토랑이 소비자를 구매접점에 다가가게 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핵심 역량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다양한 핵심 역량들 중에서도 소비

  • [광고효과] 광고모델인지도와 관여도에 따른 PPL 효과분석
  • 인지도에 따른 모델의 종류(주연/ 조연) 및 상황적 관여도의 수준의 두 가지를 독립변수로 하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태도, 구매의도의 세 가지를 종속변수로 하여 실험연구방법을 통해 실증연구 하고자 한다. 이러한 연구를 위해 기존의 연구들에 관해 조사해보는 문헌연구를 먼저 실시하며, 이러한 이론적 배경의 연구를 통해 실증 연구에 필요한 가설을 도출하게 된다. 실험은 크게 Pre-Test, 실험 전 설문지와 실험 후 설문지를 통해 조사하였다. 조

  • [카지노경영론] 외국인 전용 카지노 이용객들의 이용성향과 선호도 연구
  • 조사결과 분석I.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카지노 방문경로에 대한 차이분석1.국적별 성별에 대한 차이 분석중국인과 일본인 간에 성별 구성을 파악하고 그 구성 비율이 통계적으로 유의한 차이가 있는 지를 검정하였다. 도출된 유의확률(p)값이 0.05보다 크므로 일본인과 중국인간에 카지노 이용에 대한 성별 차이는 없다고 할 수 있다.표6) 국적별 성별에 대한 차이검정국적카이제곱값dfp값중국일본성별남자빈도(백분율)32(78.0%)111(8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