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홍보] Kodak photo printer(코닥 포토프린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6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 진단
Situation analysis
1. 조직분석
2. 공중분석
3. 환경분석
Objective & Target
Strategy
1. Media program
Tactics
1. Media program
2. Communication Program
3. Timeline
- 본문내용
-
문제 진단
디지털 시대-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홈페이지나 블로그의 이용이 일반화 되었으며 2005년 현재 디지털 카메라 시장이 성숙기에 달해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다.
=>디지털 카메라 사용의 일반화와 함께 그와 관련된 시장의 소비가 급증함.
디지털 카메라 시장 상황
2005년- 지난해 대비 29% 증가한 178만대
2006년- 26% 증가한 225만대 예상
2007년- 11% 증가한 250만대 예상
->2007년까지 국내 디지털카메라 누적보급대수 약 1000만대로 예상된다.
=>2~3년 주기의 디지털카메라 교체시기에 따라 교체 수요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포화 국면을 맞을 것으로 보인다. <참고 자료 1>
문제 진단 – 문제 발견
디지털 시대 소비자의 새로운 욕구는?
- 아날로그로의 컴백 !
아날로그만의 따뜻함과 추억 등을 그리워하며 그러한 욕구의 반영으로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인화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업들은 포토 프린터를 속속 출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코닥에 대한 평가자료로 유용함
- s11***
(2006.12.09 01:21: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