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촉진관리]케라시스 촉진전략 및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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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정말 힘들게 만든 자료입니다..
후회없으실것입니다..
목차
Ⅰ. 케라시스 선정이유

Ⅱ. 캠페인 시장상황
1. 기존 프리미엄 샴푸의 시장상황 조사
2. 케라시스 헤어클리닉 시스템에 관한 조사

Ⅲ. IMC목표 수립
1. 커뮤니케이션 목표
2. 커뮤니케이션 컨셉

Ⅳ. IMC전개과정
1. 광고를 통한 IMC전략
2. 이벤트 및 소비자 판매촉진을 통한 IMC전략
3. 언론매체(Publicity)를 통한 IMC전략
4. 인터넷을 통한 IMC전략
5. 그외에 사용된 IMC전략

Ⅴ. 성공이유분석 및 과제, 향후계획
본문내용
Ⅰ. 케라시스 선정이유

2002년 6월 출시된 케라시스 시스템은 불과 일년 만에 샴푸시장의 5.5%(2003년 5월 현재)를 차지하며 다국적기업이 주도하고 있는 샴푸시장에서 토종 브랜드로써 힘을 발휘하고 있다. 이 시장을 몇 년 간 개척해 온 도브, 팬틴 등 선발업체들이 14%대의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는 점을 감안해 볼 때 놀라운 성과라 볼 수 있다. 케라시스시스템은 특히 퍼머나 염색 등으로 모발건강이 약화된 20대 젊은 여성에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염색이 늘어 앞으로도 손상모발 전용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 것으로 본다.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화로 점차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런 추세라면 03년 연말 안에 현재 업계 1위인 엘라스틴을 충분히 따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케라시스가 어떤 IMC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성공을 거들 수 있게 되었는지 성공요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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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hlwlsg***
    (2010.11.06 18:0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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