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케라시스 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8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출처
- http://www.kerasys.net/ (케라시스 홈페이지)
- http://www.cmn.co.kr/ (화장품 뉴스)
- 브랜드 마케팅 - (주)하쿠호도 브랜딩컨설팅, 김낙회 역, 굿모닝미디어, 2007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애경산업, Life Cycle Assessment of Shampoo, 2006
http://www.fnnews.com/ (파이넨셜 뉴스)
경쟁업체 홈페이지 (Elastine, Mjsen, Mypantene, Headandshoulders 등)
http://www.kobaco.co.kr/ (한국방송광고공사)

목차
KeraSys Analysis
1.Problem Definition
2.Our Strategies
3.Budgeting & Others
4.Appendix & Source
5.Q & A
본문내용
1차 캠페인 : “10,000분의 소비자 평가단을 모십니다.”
- 소비자에게 직접 평가받겠다는 자신감 표현
2차 캠페인 : “10,000분의 소비자 평가단이 직접 확인하셨습니다.”
- 1차 캠페인에 대한 신뢰도 부여 및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알리기 위한 광고

3차 캠페인 : 빅모델 기용으로 소비자층 확산
- 고소영을 통한 인지도 상승과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제품 차별화
4차 캠페인 : 모델의 입을 통한 소비자 증언식 광고
- 소비자를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으로 내세워 소비자 신뢰도 향상
5차 캠페인 : 케라시스 성과 공주 등장
- 소비자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 표현


- Past campaign / Media budget

2002년 6월~12월 34억
2003년 57억원을 media 광고예산으로 집행
2008년 애경산업 media 광고비 9억원, 판매 촉진비 19억원
온라인광고비 4억5천만원, 견본비 1천만원
시장조사비 6천만원

- Current Slogan, Position
현재 케라시스의 Slogan은 “당신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로 전문성을 강조 현재 Position은 프리미엄 샴푸 제품 군에서 상위 브랜드에 속하며 케라시스 샬롱케어 시스템을 출시하여 슈퍼 프리미엄 제품 군으로 진입을 시도하고 있다.

- Symbol:

- Jingle: 없음

- Character: 없음

- Package: 흰색바탕을 사용하고 문양에 검은색으로
Pantin이라는 글씨를 써넣었다. 모양은 깔끔한 원통형

Color: 바탕색은 흰색을 유지하되 제품라인 구분을
위해 각기 특성에 맞는 색과 이미지 추가

Slogan: "헤어 헬스 시스템 " -> " 건강한 머릿결" ->
" 건강한 아름다움 " -> " 14일의 약속" ->
" 당신도 포기하지 마세요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케라시스는 변화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과학적으로 처방된 전문 헤어 크리닉 브랜드이다.애경산업이 보유한 노하우를 토대로 모습을 드러낸 케라시스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짧은 기간에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게 됐다. 한마디로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된 브랜드 및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성과이다.2. 환경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① 케라시스의 산업 집중도이미

  • [마케팅 원론] 애경치약 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1) 시장 세분화2) 표적시장의 선정개선된 마케팅 전략美의 소유와 개성타 기업과의제품 차별화3) 포지셔닝-여성들의 필수품인 화장품형태로 만듦 -맛은 치약이라는 느낌 보단 상큼한 과일이라는생각이 들도록 한다가격전략차별화 가격여성의 심리를 이용한 가격 측정-기존제품의 가격은 동일하게 판매 -2080lady 치약의 저가격화 전략 제품전략유통 촉진2080 멀티샾-할인점 및 대형상권에 독자적인 점포 개설개선된 마케팅 전략-새

  • [마케팅] 애경산업 성공요인과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 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적이고 차별화 된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셈이다.3-3) 케라시스의 STP 분석1. Segment: 샴푸시장은(1) Two-in-one , (2) 두피, 비듬 (3) 프리미엄 시장으로 나뉜다이중 프리미엄 시장은2000년을 기점으로 급성장하여 시장의 70%을 차지하고 있다. 케라시스는 최고급 프리미엄 샴푸 중 손상 모발 care샴푸임. 2. Targeting- 25~34세의 High class 여성 3. Positioning- 프리미엄 샴푸 중 최고가의

  • 도브,시장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 FrameworkⅣ . 마케팅 전략수립 3-1. 제품전략 3-2. 가격전략 3-3. 촉진전략3-4. 유통경로전략 1-1. 목표설정 샴푸 선호도 조사 전자투표에 따르면 도브는 제품 자체의 우수한현재 사용하고 있는 샴푸로는 투표 참여자 품질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런5,115명 가운데 엘라스틴 23.9%, 이미지가 경쟁 제품들에 비해팬틴 20.9%, 케라시스 19%, 도브 17.9%, 낮게 인식. 기타 18.4% 타 제품들이 각기 특화되어 있는‘당신이 가장 쓰고 싶은 샴푸’에는 기능으

  •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케라시스 브랜드 전략0. Introduction- 리뉴얼 분석- 자사마케팅분석- 자사 성장 추이- 브랜드 진단(1)- 경쟁사 분석 3. Situation analysis- 브랜드 진단(2)- 컨셉 차별화를 위한 경쟁사 분석 4. Concept generation - 샴푸의 실 구매자 비율- 타깃 소비자 층의 특성- Target Segmentation 5. Customer analysis상품관리가격관리촉진관리유통관리 6. 4p전략기존 기업과의 경쟁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대체재와의 경쟁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