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유통 쥬스 콜드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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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웰빙 바람, 음료계에 불다

적을 알기 전에 나부터 알자

왜, 냉장 유통 주스 인가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우리는 이 길을 걷고자 한다
본문내용
웰빙 바람. 음료계에 불다

이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던 시대는 지났다. 단지 먹고살기 위함이 아닌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지 그 질을 따지게 된 시대이다. 오랜 전통과 자연을 생명으로부터 시작된 웰빙 라이프 스타일이 떠오르고 있다.
소비자의 인식이 바뀜으로써 탄산음료 보다는 유제품이나 주스처럼 건강과 많은 관련을 짓게 되고 또 많이 선호하게 되었고, 또 다른 음료와는 차별화된 냉장주스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게 되었다.

냉장 유통 주스는 무엇인가

주스를 우유처럼 낮은 온도로 종이팩에 넣어 판매하는 제품으로, 갓 짜낸 듯한 과즙의 신선한 맛을 최대한 유지시켜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고품질의 주스를 말한다.
냉장보관 및 단기 유통으로 천연 과실의 신선한 참맛을 느낄 수 있고 , 비타민 등 각종 영양분의 파괴가 적은 것이 대표적 특징으로서 기존 프리미엄주스의 품질을 한단계 높인 고품질 주스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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