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유통 쥬스 콜드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웰빙 바람, 음료계에 불다
적을 알기 전에 나부터 알자
왜, 냉장 유통 주스 인가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우리는 이 길을 걷고자 한다
- 본문내용
-
웰빙 바람. 음료계에 불다
이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던 시대는 지났다. 단지 먹고살기 위함이 아닌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지 그 질을 따지게 된 시대이다. 오랜 전통과 자연을 생명으로부터 시작된 웰빙 라이프 스타일이 떠오르고 있다.
소비자의 인식이 바뀜으로써 탄산음료 보다는 유제품이나 주스처럼 건강과 많은 관련을 짓게 되고 또 많이 선호하게 되었고, 또 다른 음료와는 차별화된 냉장주스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게 되었다.
냉장 유통 주스는 무엇인가
주스를 우유처럼 낮은 온도로 종이팩에 넣어 판매하는 제품으로, 갓 짜낸 듯한 과즙의 신선한 맛을 최대한 유지시켜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고품질의 주스를 말한다.
냉장보관 및 단기 유통으로 천연 과실의 신선한 참맛을 느낄 수 있고 , 비타민 등 각종 영양분의 파괴가 적은 것이 대표적 특징으로서 기존 프리미엄주스의 품질을 한단계 높인 고품질 주스라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분식회계] 분식회계의 사례 및 대책방안
- [경영] 분식회계
- [창업실무] 사업계획서 - 퓨전요리[외식업]
- [관광문화론] 관광지 개발 성공과 실패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학] 공연예술시장활성화를 위한 STP전략 분석
- 소비자심리학_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제품이나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사례조사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