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테마파크 디즈니랜드 서비스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Introduction
02. Disney Land I
03. Disney Land II
04. Conclusion
- 본문내용
-
고객연구
-월트 디즈니월드 팀
-대고객 서비스제공의 문제점 파악
-전사적 사업의 의사결정을 고객의 입장으로 판단
-고객의 의견에 대한 직접조사
메인 스트리트 U.S.A
■ 1890~1910년대의 미국 거리 풍경을 형상화
■ 고향의 소도시에 대한 추억과 과거 재현
어드벤쳐 랜드
■ 영화「디즈니의 모험」을 근거로 이국적인 열대
지방의 분위기와 모험 정신을 토대로 신비로운
세계를 실현
프론티어 랜드
■ 미국의 개척 시대를 재창조한 것
■ 미국의 역사에 대한 자부심과 조상들의 개척정신
계승
환타지 랜드
■ 피노키오, 피터팬, 앨리스 등 디즈니 영화의 인기 주인공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꿈과 동화의 세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