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외식정보론] 전자상거래 기법과 고객관리CRM에 따른 호텔 홈페이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 사유
2.각 호텔 홈페이지의 분석
3.호텔 홈페이지의 이용사례
4.개선방안
5.웹마케터 관점의 신규전략
- 본문내용
-
1. 선정사유
- 열악한 호텔 : 그랜드 인터 컨티넨탈 호텔
명성에 맞지 않는 조잡하고
성의 없어 보이는 디자인과 마케팅 역할
수행으로서의 부족한 부분
3. 호텔 홈페이지의 이용사례
그랜드 인터 컨티넨탈 호텔-
예약시의 정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한국 최고를 자랑하는 비즈니스 호텔로 약 50여개의 레지던스 스위트와 클럽 인터컨티넨탈층의 120여개 객실 등 총 53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구비된 넓은 비즈니스 책상과 편안한 침대는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최적의 장소임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또한 한국의 특급 호텔 중 가장 넓은 일반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욕실에서는 각각의 욕조와 샤워부스가 모두 설치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 모두 인터넷 전용선이 설치되어 노트북만 가지고 오시면 언제든 고속 인터넷 서핑이 가능합니다. 국제적인 비즈니스 최상의 호텔이면서도, 객실내의 창호지 격자무늬와 같은 한국의 고전미가 섬세하게 반영된 객실은 국내인을 비롯한 외국 비즈니스맨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 코엑스 컨벤션 센터와 공항터미널, 코엑스몰과 연결된 최상의 위치와 첨단의 비즈니스 시설과 객실은 격조있는 서비스가 결합된 최적의 장소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