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외식정보론] 전자상거래 기법과 고객관리CRM에 따른 호텔 홈페이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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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 사유

2.각 호텔 홈페이지의 분석

3.호텔 홈페이지의 이용사례

4.개선방안

5.웹마케터 관점의 신규전략
본문내용
1. 선정사유
- 열악한 호텔 : 그랜드 인터 컨티넨탈 호텔
명성에 맞지 않는 조잡하고
성의 없어 보이는 디자인과 마케팅 역할
수행으로서의 부족한 부분

3. 호텔 홈페이지의 이용사례
그랜드 인터 컨티넨탈 호텔-
예약시의 정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한국 최고를 자랑하는 비즈니스 호텔로 약 50여개의 레지던스 스위트와 클럽 인터컨티넨탈층의 120여개 객실 등 총 53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구비된 넓은 비즈니스 책상과 편안한 침대는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최적의 장소임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또한 한국의 특급 호텔 중 가장 넓은 일반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욕실에서는 각각의 욕조와 샤워부스가 모두 설치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 모두 인터넷 전용선이 설치되어 노트북만 가지고 오시면 언제든 고속 인터넷 서핑이 가능합니다. 국제적인 비즈니스 최상의 호텔이면서도, 객실내의 창호지 격자무늬와 같은 한국의 고전미가 섬세하게 반영된 객실은 국내인을 비롯한 외국 비즈니스맨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 코엑스 컨벤션 센터와 공항터미널, 코엑스몰과 연결된 최상의 위치와 첨단의 비즈니스 시설과 객실은 격조있는 서비스가 결합된 최적의 장소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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