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코비 락앤락 LOCKNLOCK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이념,연혁
국내외공장 , 중국공장
매출액 수출액 점유율
경쟁사분석
4P분석 , SWOT분석
성공요인
향후전략제시
- 본문내용
-
회사명 : ㈜하나코비
하나+Corporation Business
:작은 하나의 개인이 협동하여 큰 하나가 된다.
현재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 획득, 현재 50여 개 국 수출.
기존 다양한 분야의 약 600여가지 생활용품을 97년 락앤락 하나로 통합. 나머지 제품 정리.
㈜하나코비의 브랜드, “잠그고 또 잠근다” 의미
세계시장에서 먼저 기술과 품질을 인정 받음
국내시장 점유율 70% , 국내인지도 99%
“밀폐용기=락앤락”으로 브랜드 인지를 굳히며 전국 대형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최장기 인기 누림.
2008년까지 세계1위 브랜드를 목표로 2004년 10월 중국 현지 공장 증설
*향후 미국과 유럽 현지 공장을 증설 .
경영이념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고객을 평생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
환경 보호 캠페인 전개
기업이념을 고객과 함께 구현
써포터즈의 온라인 커뮤니티-써포터들이 환경캠페인을 전개 주부들의 참여 유도, 정기적으로 사회봉사활동 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