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코비 락앤락 LOCKNLOCK 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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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소개 ,이념,연혁
국내외공장 , 중국공장
매출액 수출액 점유율
경쟁사분석
4P분석 , SWOT분석
성공요인
향후전략제시
본문내용
회사명 : ㈜하나코비

하나+Corporation Business
:작은 하나의 개인이 협동하여 큰 하나가 된다.

현재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 획득, 현재 50여 개 국 수출.

기존 다양한 분야의 약 600여가지 생활용품을 97년 락앤락 하나로 통합. 나머지 제품 정리.


㈜하나코비의 브랜드, “잠그고 또 잠근다” 의미

세계시장에서 먼저 기술과 품질을 인정 받음

국내시장 점유율 70% , 국내인지도 99%

“밀폐용기=락앤락”으로 브랜드 인지를 굳히며 전국 대형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최장기 인기 누림.

2008년까지 세계1위 브랜드를 목표로 2004년 10월 중국 현지 공장 증설
*향후 미국과 유럽 현지 공장을 증설 .

경영이념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고객을 평생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
환경 보호 캠페인 전개

기업이념을 고객과 함께 구현
써포터즈의 온라인 커뮤니티-써포터들이 환경캠페인을 전개 주부들의 참여 유도, 정기적으로 사회봉사활동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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