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캠페인론 TheLaunchofMillerLite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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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브랜드 캠페인론 -
‘ The Launch of Miller Lite’
사례 연구
사업배경
라거 시장
영국의 맥주시장에서도 라거시장은 가장 급변하는(다이나믹한)시장이다. 지난 10년동안 일관되게 전체 맥주시장의 성장이 정적이였으며 전체 맥주판매의 45%만이 기대된다. 양조업자에게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것이 더욱 중요시 되어진다. 왜냐하면 에일맥주의 배럴에 의한 이익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역사적으로 표준영역이 시장을 지배하고 유지해 나갔다. 대략 전체 맥주시장의 75%를 대표할 뿐만아니라 가장 유명한 주요 브랜드인 하이네켄, hofmeister,....등을 포함한다.
TABLE 1 : LAGER MARKET SUB-SECTORS
Alcoholic strength
Draught
Canned
1060°o. g. +
-
Super strength
1040°- 1050°o.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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