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캠페인론 TheLaunchofMillerLite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브랜드 캠페인론 -
‘ The Launch of Miller Lite’
사례 연구
사업배경
라거 시장
영국의 맥주시장에서도 라거시장은 가장 급변하는(다이나믹한)시장이다. 지난 10년동안 일관되게 전체 맥주시장의 성장이 정적이였으며 전체 맥주판매의 45%만이 기대된다. 양조업자에게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것이 더욱 중요시 되어진다. 왜냐하면 에일맥주의 배럴에 의한 이익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역사적으로 표준영역이 시장을 지배하고 유지해 나갔다. 대략 전체 맥주시장의 75%를 대표할 뿐만아니라 가장 유명한 주요 브랜드인 하이네켄, hofmeister,....등을 포함한다.
TABLE 1 : LAGER MARKET SUB-SECTORS
Alcoholic strength
Draught
Canned
1060°o. g. +
-
Super strength
1040°- 1050°o. 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