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마케팅 GS25
분석에 의한 LOCATION 관리 ,작업 동선의 축소 ,컴퓨터에 의한 재고관리 , 피킹 작업 시간의 격감 등 적은인원으로 작업이 가능 하게 된다. ④재고 관리가 용이 하다. 피킹 작업이 끝난 후 재고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일 상품의 재고 파악이 즉시 이루어진다. ⑤1일 출고가 가능 하다. 주문에 의한 출고가 Real -Time 하게 이루어지므로 판매 매장에서 적기에 적량의 제품을 배송하게 되고 판매기회 손실을 줄이게 되며 ,매장은 필요한 상품만 갖게 되므
- [사업계획서] 자취생 대상 반찬가게
분석Segmentation (세분화) 설문지 조사를 통한 시장 분석과 그에 따른 세분화 시행세분화는 인구통계적, 성별, 직업, 가구형태, 혼인 여부, 라이프스타일로 세분화 하였다.- 인구통계적 :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 성별 : 여성, 남성- 직업 : 학생, 회사원,- 가구 형태 : 1인 가구, 2인 가구, - 혼인 여부 : 기혼자, 미혼자, - 라이프스타일 : 외식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스타일혼자서도 밥을 잘 해먹는 스타일밥을 해 먹고 싶으나 귀찮아하는 스타
- 대구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형마트 주말 영업 규제
조사)를 결합하여 설계하였다. 이는 가설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다각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유의미한 해결방안을 도출하고자 했기 때문이다. 먼저, 본 연구문제와 관련된 언론보도자료, 논문 및 학술지, 통계자료 등을 수집함으로써 전통시장과 대형마트의 갈등 상황의 실태와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한 선행연구를 충분히 고찰하였다. 그리고 선행연구의 결과를 토대로 현장조사를 수행하기 위한 연구의 공간적 범위를 설정하였다. 수도권
- [마케팅리서치]영화관 입지분석
상권내의 유동인구에 대하여 무작위 추출방식 을 통한 의견을 수렴하여 분석- 조사기간 : 2001년 11월 13일∼11월 16일- 조사대상 : 경성대부경대상권내의 유동인구 200명- 조사방법 : 1:1 면접 조사 방식과 설문 배포 후 수거- 통계방법 : SPSS WIN 1.0을 이용한 빈도분석 및 교차분석 실시- 조사내용 : 성별, 나이, 직업, 영화관 이용실태, 학교 앞 영화관 개점에 대한 호응도와 견해, 각 영화관 비교설문 등3) 문헌조사- 한국의 영화산업에 대한 문헌자료들을
- 블랙스미스 SWOT분석, 4P전략, 문제점 및 개선방안
분석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11020002936. 드라마 속 블랙스미스옥탑방왕세자 blog.naver.com/mumu4404/10139785510메이퀸 leeesann.tistory.com/3083다섯손가락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46506386380684002해외여행객만족도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04150100108700009735&servicedate=20120415넝쿨당효과 http://www.dailian.co.kr/news/newsview.htm?id=302105&sc=naver&kind=menucode&keys=2블랙스미스마케팅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09130100096970007696&servicedate=20120913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