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중개.마케팅론] 왕십리 현진에버빌의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과제를 시작하며
1-1. 선정동기
1-2. 프로젝트 일정표
Ⅱ. 현장사진자료
Ⅲ. 왕십리 지역 특징조사
3-1. 왕십리 뉴타운 개발사업
3-2. 왕십리 상권분석
Ⅳ. 계획 용도 구성 및 관련 건축물 시세 조사
4-1. 계획용도
4-2. 주변 시세 조사
Ⅴ. 건축특성 조사
5-1. 건축물의 계획상 특징
5-2. 인테리어적 특징
Ⅵ. 현진에버빌의 상품 가치
6-1. 브랜드 가치
6-2. 건물의 가치
Ⅶ. 마케팅 계획
7-1. 입지 선호도 증진 방안 7-2. Target 설정 7-3. 마케팅 세부 실행 계획
Ⅷ. 해결방안 제시 및 평가
8-1. OT의 부정적 이미지 극복방안
8-2. 평가
Ⅸ. 과제를 마치며
- 본문내용
-
위 사례에서는 특히 판매촉진 방법 중 PR에서 홍보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주요 일간지의 기사화와 지역민보를 통한 홍보는 소비자나 정보를 접하는 잠재고객들에게 신뢰성을 부여하며, 또한 일간지의 기사는 사회적 이슈화 등을 통해 전국적인 관심을 집중 시킬 수 있다. 이렇게 전국적인 관심이 집중된 결과 용산 전체가 재개발 호재등과 함께 서울 부동산의 핵심으로 부각되는 등 이를 통해 벽산메가트리움은 초기 분양률 100%를 달성하게 되었다.
5)입소문 마케팅 강화 사례 <부산사례비교>
상 품 명
롯데갤러리움센텀
위 치
해운대구 센텀시티 22BL
규 모
B5~지상38층, 2개동
세대수
OT - 466실
마케팅 키워드
센텀시티의 입지 강점 부각
첨단기술의 건축명작
세부 실행 전략
사업설명회
평가단/품평회
설문조사
홍보부스 설치
분양률
- 100%
위 사례는 적극적인 인적 판매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가망 고객들에 대한 소그룹 미팅이나 사업설명회의 개최, 주부가 중심이 된 평가단의 모집, 적극적인 인적 홍보 활동으로 첫날 분양률 100%를 달성 하게 되었다. 이는 구전 마케팅을 잘 활용한 결과로 고객이 고객을 불러오는 MGM 마케팅을 활용하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주부평가단을 통한 호의적인 정보의 전달 사업 설명회를 통한 분위기 조성을 활용하였다.
7-2. Target 설정
1) 롯데 갤러리움센텀(부산) 계약자 분석-마켓팅 비교
지역별
연령별
해운대구> 남구 > 수영구
41~45세> 46~50세 > 36~40세
구입목적
직업별
실거주용> 투자용 > 임대수익
주부> 회사원 > 전문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